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JBJ – Say My Name lyrics + translation



JBJ – Say My Name

yeogi da moyeotji
jel nallinaneun geollo
amu yeojieopshi
teotteurilgeol Like balloon
gyaenedeurege nae peullaeneul
allyeojul ttaega dwhaetji
geunde ildaneun
Let me take a selfie

nal dongjeonghadeon gyae
nal donggyeonghage doeneun
ttaega ije on geo gata
aju gidaega dwae
neodo bangmuneul jamga kkokkkok
anim ne geokkaji
sseureo dama galji molla seonggong

nae nachimbaneun eodil hyanghalkka
sashireun nado duryeoun hanghaesara
nareul umjigineun Ocean
jeo bada kkeucheul gieokhae

nae shimjangi ikkeullineun neoye Spotlight
dashi neol bonaege doenda haedo
na neoreul pogihal su eopseul geot gata
dwidora seojineun ana

unmyeongiran Something
A to Z
jiji anasseo nan

unmyeongiran Something
unmyeongiran Something
geuttan nasseon gil hemaego isseul naega anya
Say my name dulmane mudaero
geokjeong mara nan pogiran mareun mothae

Popular demand
igeon Popular demand
naega taneun rideumeun mojori hajime
nae mareun geureonikka pureo anjeonbelteu
da jugeundeuthan bunwigineun banjeondwae
honja duballo georeogatteonde One way ticket

shingyeong an sseo mottoen ne gaeipdo
gashi dotchin gil wi maeireul
bonaetteoni gajyeosseo
ijen gudeunsariraneun ganghan bangpaereul
gal geoya maen wi seungnineun eonjena jaemitji
If you know about this song
deo baeugo wa beijik

ttae machim nareul bureuneun eumseong
gakkaweojiryeogo aesseo noreul jeoeo
nareul umjigineun byeolbit
jeo bam haneureul sunoge

ireokedo barawatteon naye Spotlight
eonjenga ichyeojyeo beorindaedo
nan jigeum pogihal su eopseo aljana
domangchyeo beoriji ana

unmyeongiran Something
A to Z
jiji anasseo nan

unmyeongiran Something
unmyeongiran Something
geuttan nasseon gil hemaego isseul naega anya
Say my name dulmane mudaero
geokjeong mara nan pogiran mareun mothae

soljikhaejyeoyaji neon gamanisseo naye gyeote
kkume muldeurideut gildeuril
naye jamaneun neoya Baby

dangdanghan shidonge jindong
sone jwin jeongsange jido
neoreul gajin naega got
i neolpeun segyereul ikkeul rideo
meomchul sun eopseo dashineun eopseul majimak

unmyeongiran Something
A to Z
jiji anasseo nan

unmyeongiran Something
unmyeongiran Something
geuttan nasseon gil hemaego isseul naega anya
Say my name dulmane mudaero
geokjeong mara nan pogiran mareun mothae

TRANSLATION

We’ve gathered everyone here
who will cause the biggest craze.
There’s no doubt
we’re popping like balloons.
Now it’s time to let them all know my plan,
but first, let me take a selfie.

It’s time for those
who pitied me
to look up to me,
and I’m looking forward to it.
You better lock your doors
or I might take your success, too.

Where could my compass be leading me?
Truthfully, I’m just a fearful sailor,
the ocean moves me.
I remember the ends of that sea.

My heart guides your spotlight,
and even if I have to send you off,
I don’t think I’ll be able to give you up,
I won’t turn back.

Fate is really something.
A to Z
I haven’t lost yet.

Fate is really something.

Fate is really something.
I’m not one to be stuck wandering an unfamiliar path.

Say my name, to a stage for just the two of us.
Don’t worry, I can’t ever say I give up.

Popular demand,
this is popular demand.
All the rhythms I ride have now begun,
so what I mean is just unfasten your seatbelts.
The mood was killed, but we bring it back,
it came back all on its own with a one way ticket.

I don’t care about what you think of what I do*,
I already spent enough days walking over thorns
that I got a strong shield made of thicker skin.
I’ll make it to the top. Winning is always the most fun.
If you know about this song,
go learn more about the basics.

A voice calling out to me just in time,
I row as quickly as I can, trying to get closer
so I can embroider the stars that move me
into that night sky.

I’ve longed so much for my own spotlight,
and even if someday I forget about it
you know I can’t give up here.
I won’t run away.

Fate is really something.
A to Z
I haven’t lost yet.

Fate is really something.

Fate is really something.
I’m not one to be stuck wandering an unfamiliar path.

Say my name, to a stage for just the two of us.
Don’t worry, I can’t ever say I give up.

We have to be honest. Just say by my side.
You’re my pride,
tamed as if you’re dyed by dreams, baby.*

The vibrations of our bold start,
a map to the top clenched in our hands.
Having you, soon I’ll
be a leader in this huge world.

I can’t stop now, I won’t have another ‘last chance’*.

Fate is really something.
A to Z
I haven’t lost yet.

Fate is really something.

Fate is really something.
I’m not one to be stuck wandering an unfamiliar path.

Say my name, to a stage for just the two of us.
Don’t worry, I can’t ever say I give up.

credits: http://itshysterie.tumblr.com/post/166531792588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Shimizu Shota - Impossible lyrics + translation

ALBUM: ENCORE 01 Impossible Ato ippo dake ato ippo dake Fumidasu chikara ga ima, hoshi Kokai shitakunai akirametakunai Bokura nara dekiru to shinjiteru Koware-sonanda kiete shimaunda Koko de ugokanakya, subete Ato ippo dake ato ippo dake So yatte kyo made ikite kita nda Nothing is impossible Motto takaku tonde miseru yo Ima wa mada todokanakute mo Nothing is impossible Motto hayaku hashitte miseru yo Anata ga miterukara It is possible! Oitsukitakute oikake teru nda Tada botto mi teru wake janai Onaji steeji de onaji tachiba de Onaji goru wo mite itai Hey boys do it, Hey girls do it Itsuka sorezore no basho de Hokoreru yo ni waraeru yo ni Kyo wo kesshite akiramenai Nothing is impossible Motto takaku tonde miseru yo Ima wa mada todokanakute mo Nothing is impossible Motto hayaku hashitte miseru yo Anata ga miterukara It is possible! Soda ne kotae wa Kitto hitotsu janai (eburibadi) Dakara omounda “Nothing is possible” Bokura mayowanai kara Nothing is impossible Motto takaku tonde miser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