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U-Kiss - If lyrics + translation

REQUESTED BY: mafe

U-Kiss - If

Moshimo, futari ga
dare yori hayaku
koini ochitetara yeah

dare no kokoro mo
kizutsuke mo sezu
aishi aeta no ka na Oh yeah

(All I want is you)
naku senai omoi wa
(I can't live without you)
zankokunanda ne

tatoe yurusa renakute
tsumi no toge ni sarasa rete mo

futari ga hajimaru basho e tada, futari dake no basho e

bokura ga shinjiru ai e
isogou tatoe subete
suteta to shite mo
(Wow... Let me love you)

Can you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sono ai ni hagureru kimi o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eien no ainochikai de mamorukara

moshimo, negai ga
kanawanu yoru wa
sorawo miagete miyou Oh yeah

kurayami no naka
umoreru hoshi mo
hikariwohanatsu kara Oh Yeah

so ,kimi to… mo, boku wa…

tsukisae monemuruyoru ni
modorenai ai o dakishimeta
itsuka aishita hito ni
tada kienai kizu o kizami

unmei no nami o sarau
ai no kakera nigirishimete (Wow... Let me love you)

Can you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kono ai o hanasazu ni iyou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atae au nukumori ga tsumi o tokasu made

Only you can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sono ai ni hagureru kimi o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kawaranai hohoemi de zutto mamorukara

TRANSLATION

If, the two of us
fall in love
then who will be the faster Oh yeah

Is there anyone in your heart?
It hurts if there is
I wonder if you love me Oh yeah

(All I want is you)
My feelings and habits is lost
(I can't live without you)
I'm so cruel

For instance, I don't allowed it
if expose to sin of thorns

Still I want to start to the place where we begin,
just only the location for the two of us

Let's believe
to our love, all
must be discarded
(Wow... Let me love you)

Can you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to your stray love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cause I'll defend and vow my eternal love to you

If, we desire
to come true on this night
then just look up at th sky Oh yeah

Inside the darkness
are stars that was buried
cause it will emits light now Oh Yeah

so ,you… the other, I…

Even if the moon sleeps at night
I will still embrace the love that doesn't return anymore
to the person that I loved someday
These wounds that doesn't disappear

I steal a wave of fate
while grasping these pieces of love (Wow... Let me love you)

Can you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I wont release this love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until sin dissolves and give warmth to each of us

Only you can take me higher
Can you take me higher
to your stray love
Love will take you higher
Love will take you higher
I'll protect your unchanging smile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Flower - Hatsukoi lyrics and translation

I'm missing you Shushoku somaru koen kaori tatsu kinmokusei Sukoshi hadasamuku natta kuki o suikonde miru Hitori aruku kaerimichi setsuna-sa dake ga tsunotte iku Anata ni deau mae no watashinara motto Heiki de i rareta no ka na Hyururira mau kaze ni negai o komete Todoite afurete kuru kono omoi Anata o suki ni natta koto ga watashi no hajimarina no Furetakute Itsu datte furimukeba anata ga iru no ni Ne nakitaku naru no wa doshite? Miagetai toi sora So tatta tsuitachi aenai dake de sekai wa kumotte mieru Oikakete mo kesshite chikadzukenai tsuki no yo ne Kawaranai futarinokyori Anata o omou hodo kurushiku natte Watashi ga watashi de i rarenai yo Umaretehajimete kidzuita itami kanji teru no Dakishimete Moshimo shinjiru mono miushinatte Kujike-sona toki ni mo Kawarazu kono ai o shinjite idesu ka Hyururira mau kaze ni negai o komete Todoite afurete kuru kono omoi Anata o suki ni natta koto ga watashi no hajimarina no I'm missing you I'm missing y...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uper Junior - It's You lyrics + translation

Romanization: Neorago (Neorago) Neorago (Neorago) nan nobunirago (Neorago) Neorago (Neorago) dareunsaram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dashi hanbon mullo bwado nan keunyang neorago imi noneun dareun saranghaet kkaetjiman nohl chilsuga obseo dashi dolikilsu obseo oh~ nae nunbit chi deulkowo keu sungane gaseum kipi moseul bakdon sungane miryeon obshi baro nohreul sontaekhaeseo keurae nan neorago ona, keu nuga nuga mworaedo naneun sangwan obdago keu nuga nuga yokhaedo nomanbarabun dago na dashi taeor nande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nol sarang handa malhaedo chonbumanbon malhaedo nae gaseumsok dabultadago mareun ibsol dwedorok na dashi taeor nande 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2x) amumaldo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nomu neujordago haedo nan keunyang neorago jal motdwin sarang ingol algo itjiman pogi halsu obseo joldae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