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Ft Island - Lie lyrics + translation

Cr: thelapan

lie sarangiran geumal da almyeonseo tto dasi songneun geumal
ijeojundaneun mal bonaejundaneun mal
naega hal su eomneun motdoen mal

ani anigil baraenneunde neoneun anigil baraenneunde
geu heunhan sarang neon jeoldae anigireul bilgo tto bireonneunde
ani anigil baraenneunde neoneun dareugil baraenneunde
geu swiun sarang neon jeoldae anigireul bilgo tto bireonneunde

Rap)
yeongwonhi taoreul jul aratdeon tteugeowotdeon uri sarang
uri songarage kkin banji matchumyeo seoroui sarangeul maengsehan sarangui eonyak
ijeneun teullinchaero namabeorin jeongmal nameun uri sarang neoran saram
hanttaeneun insaengui jeonbuyeotdeon neoran saram
neul sokdo moreugo mamdo moreugo tteonagan saram
ijen dareun saramui saram

lie sarangiran geumal da almyeonseo tto dasi songneun geumal
ijeojundaneun mal bonaejundaneun mal
naega hal su eomneun motdoen mal

lie doraondaneun mal na honjaman mitgo inneun geu mal
saranghandaneun mal geojitmarirado
ije deureul su eomneun geu mal

geurae ireoke beorilgeomyeon nareul ireoke beorilgeomyeon
cheoeumbuteo saranghandan seulpeun mareun deutji anhasseultende

Rap)
oh! geurae nan neoman haengbokhamyeon dwae
jabatdeon ni soneul ije nwajulkke
neol mukkeo non nae sarangui jamulsoe pureojulkke
niga wonhamyeon kulhage neol tteonabolkke
cheoeumbuteo neon naege eoulliji anteon saram
geuraedo neol saranghan nae yoksimhi gwahaetda
nae yoksimi mandeureonaen nareul hyanghan beollo
apeujido barajido anha

lie ibyeoriraneun mal neol ttodasi gidarige haneun mal
ijeojundaneun mal bonaejundaneun mal
naega halsu eomneun motdoen mal

lie doraondaneun mal na honjaman mitgo inneun geu mal
saranghandaneun mal geojitmarirado
ije deureul su eomneun geu mal

TRANSLATION

credits:iridescent

Lie, the words that mean love
Even while knowing, the words that trick me again
The words saying I'll forget, the words saying I'll send you away
The wicked words I can't say

No, I hoped it wouldn't be so
I hoped you wouldn't be so
That you wouldn't be such a common love
I prayed and prayed again

No, I hoped it wouldn't be so
I hoped you'd be different
That you wouldn't be such an easy love
I prayed and prayed again

I thought it would blaze forever
Our once-hot love, the rings we put on our fingers in matching
Swearing our love for each other, our spoken love's promises
Are now being left all awry

Really, our remaining love, the person you are
Once everything in my life, the person you are
Never knowing my heart, never knowing my thoughts, the person who's left me
Now a different person's person

Lie, the words that mean love
Even while knowing, the words that trick me again
The words saying I'll forget, the words saying I'll send you away
The wicked words I can't say

Lie, the words saying you'll return
The words that I'm believing all alone
The words "I love you," even if they're a lie
The words I can't hear anymore

Yes if you would throw me away like this
If you're going to throw me away like this
From the beginning, those sad words proclaiming your love
I wouldn't have listened to them

Oh! Yes, if you say you're happy I'm okay
Your hand I was holding, I'll now let it go
The lock that's bound you here, I'll release it for you
If it's what you want, coolly, I'll try to leave you

From the beginning you weren't right for me
But my greed in loving you was just too much
As a punishment for the me that my greed created
I neither hurt nor hope

Lie, that this is goodbye
The words making me wait for you once again
That I'll forget you, that I'll send you away,
The ugly words I can't say

Lie, the words saying you'll return
The words that I'm believing all alone
The words "I love you," even if they're a lie
The words I can't hear anymore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Ai - Hanabi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Aquarius Neibi Machijuu ni hirogaru yadai Toorisugiru to atatakai Hitogomi ni tada magiretai Kono keshiki wa kawaranai Minna daremo ga onaji you ni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Kokoro ga iyasareru basho Hitotsu kurai kakuho shitai Minna no yasuragu basho wa Doko ni aru no kana… Watashi mo tsuretette anata to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Mabataki suru shunkan Hikatte wa kieteku Minna onaji you ni Ima no jibun mo mainichi mo Daiji ni shiyo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

GReeeeN - ARI ARIGATOU lyrics + translation

GReeeeN - ARI ARIGATOU Kyou watashi ga umarete nankai me ka no kinenbi Uchi ni kaeru to PAPA to MAMA ga ite ROOSOKU bun no omoide furikaeru you ni hi wo tomoshita ne Are wa tashika gosai no uchi ni kaeru kaerimichi Koronde naiteta watashi wo daite Ichiban hoshi wo nagamete "Ashita wa hareru yo ne" tte minna de waraiatta ne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Are wa tashika toshi no juku kara no kaerimichi de Iro iro arimashite PAPA to MAMA ni Kanashimu you na kotoba nagete Soredemo ROOSOKU ni hi ga tomotte ita'n da yo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Kore kara saki PAPA to MAMA to ne Issho ja nai jikan ga kite Watashi mo itsuka dareka no tame ROOSOKU ni hi wo tomoshite ikeru kana Nanigenai mainichi wa anata ni mamorareteta Sonna hontou no koto ga tomosareteku'n da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