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EXO – Lucky One lyrics + translation

EXO – Lucky One

Oh taeyang-i tteunda
neol chaja jul jjidoreul deulgo
jwapyoreul ttara naseoneun hang-no
No matter jeo eunppit nachimbaneun
neoreul hyanghal teni

neoreul dalmeun haneureun areumdaweo
oneuldo oneuldo idaero neon nunbusheo
iksukan deut nasseon gil hwieo beorilkke

neowa na-e pyeonghaengseon
neomeo neomeo I don’t mind
keun padoe millyeo
i hanghae-e kkeute naega

[Chan/Kai] hwimorachineun sungan
nae sesang-e meomchweoseon
neon na-e Only one
[Chan/Su] neoreul balgyeonhan sungan
deo challanhi binnaneun
I’ll be the lucky one
neowa na (Livin’ it up)
igose (Just livin’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gateun shigan soge
Oh hana dwen geu sungan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bimilseureopkke sumgyeo dun neo-e gobaek
(Just tell me right now) dagagalkke
han georeum han georeum ne gyeote Baby
oneuldo oneuldo jeolttaero Never go back
ojik naman aneun Rule bakkweo beorilkke

neowa na-e pyeonghaengseon
neomeo neomeo I don’t mind
keun padoe millyeo
i hanghae-e kkeute naega

[Chan/D.O] hwimorachineun sungan
nae sesang-e meomchweoseon
neon na-e Only one
[Chan/Chen] neoreul balgyeonhan sungan
deo challanhi binnaneun
I’ll be the lucky one
neowa na (Livin’ it up)
igose (Just livin’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gateun shigan soge
Oh hana dwen geu sungan
We’ll be the lucky ones

sumaneun saram sok na-e Lover
uni joke chajeun ne ip Clover
ol kkeot gata naegero neoran haeng-undo
meotjiji nuga mweora haedo
neol ara galsurok Yeah, let’s go
gongjonhal ssu eomneun goseun eopseo
neon na-e Only one
nan neo-e Lucky one
Cause I, I, I

[Chan/Lay] hwimorachineun sungan
nae sesang-e meomchweoseon
neon na-e Only one
[Chan/Xiu] neoreul balgyeonhan sungan
deo challanhi binnaneun
I’ll be the lucky one
neowa na (Livin’ it up)
igose (Just livin’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gateun shigan soge
Oh hana dwen geu sungan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I am the lucky one

TRANSLATION

Oh the sun is rising
I’m holding a map that goes to you
Plotting the coordinates and making the route
No matter because the silver compass needle
Will point to you

The sky that resembles you is beautiful
Again today, you are so dazzling

Swerving on an unfamiliar road as if I know it
I’m passing our parallel lines, I don’t mind
Pushed by big waves at the end of this voyage

After the wind violently blows
My world stops and you’re my only one
The moment I discover you, I’ll shine even brighter
I’ll be the lucky one

You and I (living it up)
In this place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In the same time, the moment we become one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Your secretly hidden confession (Just tell me right now)
I’ll take one more step to your side baby
Again today, I’ll never go back

A rule that only I know, I’ll change it
I’m passing our parallel lines, I don’t mind
Pushed by big waves at the end of this voyage

After the wind violently blows
My world stops and you’re my only one
The moment I discover you, I’ll shine even brighter
I’ll be the lucky one

You and I (living it up)
In this place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In the same time, the moment we become one
We’ll be the lucky ones

Out of the countless people, you’re my lover
A four-leaf clover that I luckily found
You’re my fortune and you’ll come to me
It’s so great, no matter what anyone says
The more I get to know you, yeah let’s go
There isn’t a place where we can’t coexist
You’re my only one, I’m your lucky one cause I I I

After the wind violently blows
My world stops and you’re my only one
The moment I discover you, I’ll shine even brighter
I’ll be the lucky one

You and I (living it up)
In this place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In the same time, the moment we become one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I am the lucky one

credits: 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