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MADTOWN – Emptiness (빈칸) lyrics + translation

MADTOWN – Emptiness (빈칸)

teong bin nae binkan chaewojwo neo eopsneun yojeumeun
teong bin kkeopdegi seoreowojyeo gwaenhi
bin mal hanmadie neoneun nal beoryeossgo
nameun geon binkan nega chaewossdeon binkan

geunyang kkeojiraneun bin mare neoneun apassgessji mianhae
geurae naega babo gatasseo (yeah~) museun halmari deo issgesseo
neoreul gidarideon kapeen yeonindeullo bukjeokgeorineunde
naman honja yeogiseo (yeah~) neoreul gidarimyeo seoisseo oh woah

neoui usneun pyojeong neowa talmeun maltu
nugul mannado neol chajanaegon hae yeah kkumeseodo
neoui binjarie apahamyeo dwicheogidaga jameseo kkaegon hae~

Jteong bin nae binkan chaewojwo neo eopsneun yojeumeun
teong bin kkeopdegi seoreowojyeo gwaenhi
bin mal hanmadie neoneun nal beoryeossgo
nameun geon binkan nega chaewossdeon binkan

geurae nareul yokhae hwaman pullin damyeon mwodeun okay
banseongmuneul sseujamyeon jongiga bujokhae
maja na iksukhame sogassna bwa babogati
naega jalnan jul arassna bwa
(Moos/Jota) nega sajun sinbare hamkke georeossdeon chueogeul bogo
(Moos/Jota) nega sajun tie angyeossdeon neol bogo
ijeya huhoehae na I binkan you aneneun su manheun uimiga

neoui usneun pyojeong neowa talmeun maltu
nugul mannado neol chajanaegon hae~ kkumeseodo
neoui binjarie apahamyeo dwicheogidaga jameseo kkaegon hae~

Jteong bin nae binkan chaewojwo neo eopsneun yojeumeun
teong bin kkeopdegi seoreowojyeo gwaenhi
bin mal hanmadie neoneun nal beoryeossgo
nameun geon binkan nega chaewossdeon binkan

sumeun swijiman jugeun geosman gata (yeah yeah yeah)
usgo issjiman tto ul geosman gata (yeah yeah yeah)
neol wonhae dasi naege angyeojwo
nan wonhae ppeodeun nae son jabajwo
na himdeulgessjiman nae mam biwodulge~

teong bin nae binkan chaewojwo neo eopsneun yojeumeun
teong bin kkeopdegi seoreowojyeo gwaenhi
bin mal hanmadie neoneun nal beoryeossgo
nameun geon binkan nega chaewossdeon binkan

TRANSLATION

Fill up my emptiness
Without you, I’m just an empty shell
I get sad for no reason
With empty words
You left me with this emptiness
The emptiness you used to fill

I said the empty words, go away
You were probably hurt by it, I’m sorry
I was a fool
What more is there to say?
In the cafe where I’m waiting for you
It’s filled with couples
But I’m here alone
Waiting for you

Your smiling face, the way you talk that resembles me
Whoever I meet, I look for you
Even in my dreams, I hurt over your empty seat
I toss and turn then I wake up

Fill up my emptiness
Without you, I’m just an empty shell
I get sad for no reason
With empty words
You left me with this emptiness
The emptiness you used to fill

You can curse at me
If that makes your anger go away, ok
If I were to write a reflection letter, I wouldn’t have enough paper
You’re right, I was deceived by your familiarity
Like a fool, I thought I was a hotshot
I’m looking at the shoes you bought me
And seeing the memories we made together
I’m seeing you in my arms when I see the t-shirt you bought me
Now I’m regretting it (emptiness) you
So many meanings inside

Your smiling face, the way you talk that resembles me
Whoever I meet, I look for you
Even in my dreams, I hurt over your empty seat
I toss and turn then I wake up

Fill up my emptiness
Without you, I’m just an empty shell
I get sad for no reason
With empty words
You left me with this emptiness
The emptiness you used to fill

I’m breathing but I feel like I’m dead
(yeah yeah yeah)
I’m smiling but I feel like crying
(yeah yeah yeah)
I want you, come back into my arms
I want it, hold my hand that’s out
It’ll be hard but I’ll keep my heart empty

Fill up my emptiness
Without you, I’m just an empty shell
I get sad for no reason
With empty words
You left me with this emptiness
The emptiness you used to fill

credits: 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Ai - Hanabi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Aquarius Neibi Machijuu ni hirogaru yadai Toorisugiru to atatakai Hitogomi ni tada magiretai Kono keshiki wa kawaranai Minna daremo ga onaji you ni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Kokoro ga iyasareru basho Hitotsu kurai kakuho shitai Minna no yasuragu basho wa Doko ni aru no kana… Watashi mo tsuretette anata to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Mabataki suru shunkan Hikatte wa kieteku Minna onaji you ni Ima no jibun mo mainichi mo Daiji ni shiyo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