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A.P – Do What I Feel lyrics + translation

B.A.P – Do What I Feel

jeo tteugeoun taeyang arae
nareul deonjyeo momeul matgyeo
Rock (rock)
michin deusi deo wiheomhage
nae gireul dallyeobwa
I still alive
deo pumwi itge sori jilleo
Rock (rock)
kkeullineun daero hamyeon dwae
Ya’ll, do what I feel

Get down with it
Get down to it
geunyang haneun geoya chajji ma jidoneun
Get down with it
Get down on it
bultaeweo beorineun geoya jeo wirojjol piryo eopseo
rideum ganeundaero bang bang
budichyeoboneun geoya
I like the way you’re movin’

Hey, turn it up (oh!)
bollyumeul nopigo oh yeah
mweol hadeun hago sipeun daero hae
Don’t give it up (oh!)
geunyang malman hamyeon mwohae
da jujeohaji ma neol mideo
Keep goin’
Just do it
Oh yeah oh yeah

Fly
naraolla jeo kobalteu bitkkal
nopeun haneul wiro
Fly
du nuneul gama neol bol su itge

Do what I feel
meomchuji ma crazy
singyeong sseuji malgo everyday
Do what I feel
haeboneun geoya geurae ije
ne meottaero sijak hamyeon dwae

jeo tteugeoun taeyang arae
nareul deonjyeo momeul matgyeo
Rock (rock)
michin deusi deo wiheomhage
nae gireul dallyeobwa
I still alive
deo pumwi itge sori jilleo
Rock (rock)
kkeullineun daero hamyeon dwae
Ya’ll, do what I feel

naega ganeun goseun eodideunji
Hot place
Come and ride with it
jjuk ppeodeun high way
naega weonaneun geon
eonjedeun haneun geol
nunchi bodaga
akkaun nae siganman ganeun geol
geunyang hae dodaeche mweoga duryeoweo
neujeotdago saenggakal ttaega aniya
Forever young
On fire lige bulbuteun
Dynamite jeolmeumeul taeweo
Burn it up

Hey, turn it up (oh!)
bollyumeul nopigo oh yeah
mweol hadeun hago sipeun daero hae
Don’t give it up (oh!)
geunyang malman hamyeon mwohae
da jujeohaji ma neol mideo
Keep goin’
Just do it
Oh yeah oh yeah

Fly
ttwieo neomeo kkeuteopsi
pyeolchyeojin jeo bada wiro
Fly
meomchul su eopseo i jjarishan gibun
I can’t stop babe

Do what I feel
meomchuji ma crazy
singyeong sseuji malgo everyday
Do what I feel
haeboneun geoya geurae ije
ne meottaero sijak hamyeon dwae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urin wanbyeokaji ana
I know it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neon mweodeunji hal su isseo
You know it

dasin oji aneul i sungan
gaseum teojil deut ttwieobwa
Just the way you are
nega gajin geu moseup geudaero
sesange sori jilleobwa leggo
geu nuguboda binnage boyeojweo
We can get it on

Do what I feel
meomchuji ma crazy
singyeong sseuji malgo everyday
Do what I feel
haeboneun geoya geurae ije
ne meottaero sijak hamyeon dwae

jeo tteugeoun taeyang arae
nareul deonjyeo momeul matgyeo
Rock (rock)
michin deusi deo wiheomhage
nae gireul dallyeobwa
I still alive
deo pumwi itge sori jilleo
Rock (rock)
kkeullineun daero hamyeon dwae
Ya’ll, do what I feel

TRANSLATION

Under that hot sun
I throw myself and let my body go
Rock (rock)
Be more dangerous crazily
Try running down my path
I still alive
With more class, scream
Rock (rock)
Do whatever you feel like
Ya’ll, do what I feel

Get down with it
Get down to it
Just do it, don’t look for a map
Get down with it
Get down on it
Burn it up up above, no need to be intimidated
Move to the rhythm bang bang
Just face it head on
I like the way you’re movin’

Hey, turn it up (oh!)
Up the volume oh yeah
Whatever you do, do whatever you feel like
Don’t give it up (oh!)
Talk is cheap
Don’t give up, I believe in you
Keep goin’
Just do it
Oh yeah oh yeah

Fly
Up above, into that cobalt blue
Tall sky
Fly
Close your eyes so I can see you

Do what I feel
Don’t stop crazy
Don’t mind it everyday
Do what I feel
Just try it, yeah now
Start it however you want

Under that hot sun
I throw myself and let my body go
Rock (rock)
Be more dangerous crazily
Try running down my path
I Still Alive
With more class, scream
Rock (rock)
Do whatever you feel like
Ya’ll, do what I feel

Wherever I go, it’s a
Hot place
Come and ride with us
Stretched high way
I do what I want
Whenever I want
When you care about what other people think
You start wasting precious time
Just do it, what are you afraid of
There’s no time to think that it’s too late
Forever young
On fire like on fire
Dynamite burn up our youth
Burn it up

Hey, turn it up (oh!)
Up the volume oh yeah
Whatever you do, do whatever you feel like
Don’t give it up (oh!)
Talk is cheap
Don’t give up, I believe in you
Keep goin’
Just do it
Oh yeah oh yeah

Fly
Keep jumping over obsticles to the end
Above the wide ocean
Fly
Can’t stop this electrifying feeling
I Can’t stop Babe

Do what I feel
Don’t stop crazy
Don’t mind it everyday
Do what I feel
Just try it, yeah now
Start it however you want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We’re not perfect
I know it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Can’t get enough)
You can do anything
You know it

There won’t be another moment like this
Run until you feel like your chest is going to burst
Just the way you are
Just the way you are
Scream into the world leggo
Show us and be brighter than anyone else
We can get it on

Do what I feel
Don’t stop crazy
Don’t mind it everyday
Do what I feel
Just try it, yeah now
Start it however you want

Under that hot sun
I throw myself and let my body go
Rock (rock)
Be more dangerous crazily
Try running down my path
I still alive
With more class, scream
Rock (rock)
Do whatever you feel like
Ya’ll, do what I feel

credits: 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Ai - Hanabi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Aquarius Neibi Machijuu ni hirogaru yadai Toorisugiru to atatakai Hitogomi ni tada magiretai Kono keshiki wa kawaranai Minna daremo ga onaji you ni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Kokoro ga iyasareru basho Hitotsu kurai kakuho shitai Minna no yasuragu basho wa Doko ni aru no kana… Watashi mo tsuretette anata to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Mabataki suru shunkan Hikatte wa kieteku Minna onaji you ni Ima no jibun mo mainichi mo Daiji ni shiyo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

GReeeeN - ARI ARIGATOU lyrics + translation

GReeeeN - ARI ARIGATOU Kyou watashi ga umarete nankai me ka no kinenbi Uchi ni kaeru to PAPA to MAMA ga ite ROOSOKU bun no omoide furikaeru you ni hi wo tomoshita ne Are wa tashika gosai no uchi ni kaeru kaerimichi Koronde naiteta watashi wo daite Ichiban hoshi wo nagamete "Ashita wa hareru yo ne" tte minna de waraiatta ne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Are wa tashika toshi no juku kara no kaerimichi de Iro iro arimashite PAPA to MAMA ni Kanashimu you na kotoba nagete Soredemo ROOSOKU ni hi ga tomotte ita'n da yo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Kore kara saki PAPA to MAMA to ne Issho ja nai jikan ga kite Watashi mo itsuka dareka no tame ROOSOKU ni hi wo tomoshite ikeru kana Nanigenai mainichi wa anata ni mamorareteta Sonna hontou no koto ga tomosareteku'n da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