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1A4 - Sweet Girl lyrics + translation

B1A4 - Sweet Girl

[Gongchan] Neoreul cheoeum boasseulddae

[Jinyoung] Geurae cheot neuggimimyeon chungbunhae ok

[Gongchan] Ajig neol jal moreuneunde

[Jinyoung] Uri waenji inyeoni dwilgeotgateun neuggim

[Sandeul] Please I need your love

[CNU] Wae domangganeunde naneun niga piryohande
[Sandeul] Please I need your smile
[CNU] Sarangseureoun neoeui modeun geot dalmgo sipeo baby

[Sandeul] Sweet girl nabicheoreom naragallae

Gureum gateun neoeui pume angil suman ittdamyeon
[Gongchan] Naraga baby I can fly

[CNU] Sweet girl dalkomhan hyangi gadeughae

Naega byeori dwieo naragalge
[Jinyoung]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Baro] Geudaeeui seongseureoun nunbit

Geu jataee chwihan geot gata
Na galge jigeum geudae gyeoteuro naragalge

[Baro] I’m noran butterfly (uh baby butterfly)

Nungae bichin haetbichi nal deowug michige mandeulji
oh u gotta deep eyes girl neoneun neomu sunsuhan aigateungeol

[Gongchan] Please I need your love

[Jinyoung] Wae domangganeunde naneun niga piryohande
[Gongchan] Please I need your smile
[CNU] Sarangseureoun neoeui modeun geot dalmgo sipeo baby

[Sandeul] Sweet girl nabicheoreom naragallae

Gureum gateun neoeui pume angil suman ittdamyeon
[Gongchan] Naraga baby I can fly

[CNU] Sweet girl dalkomhan hyangi gadeughae

Naega byeori dwieo naragalge
[Jinyoung]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Baro] Du nuneul gamado boigo niga tireul naeji anhado

Naneun ara ara geurae niga johaseo gidarilge baro yeogiseo

[Sandeul] Jigeum nae maeumeun geudael wonhago ittneun geot gata

Deo dalkomhage dagawa please I need your love

[Jinyoung] Sweet girl nabicheoreom naragallae

Gureum gateun neoeui pume angil suman ittdamyeon
Naraga baby I can fly

[CNU] Sweet girl dalkomhan hyangi gadeughae

Naega byeori dwieo naragalge
[Sandeul]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Jinyoung]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TRANSLATION

When I first saw you
That first feeling was enough for me, ok
I don’t really know you yet
But it feels like we’re gonna become lovers

Please I need your love
Why are you running away when I need you?
Please I need your smile
I wanna resemble everything about the lovable you, baby

Sweet girl, I wanna fly away like a butterfly
If only I could be in your arms that are like the clouds
Fly baby I can fly

Sweet girl, you’re filled with a sweet scent
I’ll be a bee and fly over to you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Your heavenly eyes
Your figure has gotten me drunk
I’m gonna go right now to your side
I wanna fly, I’m a yellow butterfly (uh baby butterfly)
The sunlight reflecting in your eyes drives me even crazier
oh u gotta deep eyes girl
You are such an innocent girl

Please I need your love
Why are you running away when I need you?
Please I need your smile
I wanna resemble everything about the lovable you, baby

Sweet girl, I wanna fly away like a butterfly
If only I could be in your arms that are like the clouds
Fly baby I can fly

Sweet girl, you’re filled with a sweet scent
I’ll be a bee and fly over to you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I see you even when I close my eyes
Even when you don’t make it obvious
I know that’s why I like you
I’ll wait for you right here
My heart is wanting you right now
Come to me more sweetly, please I need your love

Sweet girl, I wanna fly away like a butterfly
If only I could be in your arms that are like the clouds
Fly baby I can fly

Sweet girl, you’re filled with a sweet scent
I’ll be a bee and fly over to you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you and I you and I love you
you and I love you girl

credits: 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Roy Kim - Seoul, Here lyrics + translation

amuraedo nan doragayagesseo. igoseun naege eoulliji anha hwaryeohan yuhok sogeseo utgo itjiman modeun geosi natseolgiman hae oeroume gildeullyeojin huro charari honjaga maeumpyeonhan geoseul eojjeomyeon neoneun ajikdo ihae motaji naega neoreul moreuneun geotcheoreom eonjena seontaegiran dul junge hana yeonin ttoneun tainppuningeol geu mueotdo doel su eomneun naui seulpeumeul musimhage baraman boneun neo cheoeumeuro nan doragayagesseo himdeun geon moduga dareul ge eobtjiman naege pillyohan geoseun hyusikppuniya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hajiman eonjenganeun doraol geoya hyusigiran geureon geonikka nae maeumi neorbeojigo jayurowojyeo neoreul dasi mannamyeon joheul geoya cheoeumeuro nan doragayagesseo himdeun geon moduga dareul ge eobtjiman naege pillyohan geoseun hyusikppuniya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TRANSLATION I think I really need to go back This place doesn’t suit me I maybe smiling inside the flashy temp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