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VIXXLR – Beautiful Liar lyrics + translation

VIXXLR – Beautiful Liar

igeon beautiful lie
nae majimak geojismal
jugeul mankeum apado
neoreul wihae nan
gamyeon soge nareul gamchune

geoul soge bichin na
jasinege dasi mureobwa
naega neoreul bonaejuneun ge
ne haengbogi majeulkka
na ttawineun ssak da beoseodeonjigo tto
neon honjamanui goyohan sigani piryohae
mamedo eopsneun maldeureul deonjin geon anilkka
kkeojyeobeoryeora oechideon
neoui pyojeongdeureul doegameumyeo
gyesok aesseo areumdawossdeon uri chueogeul
deoreophigo isseo nan
ajikkkajin neo ppajin salmeul
sangsanghajin anhassjiman haengbokhae jwo
nae geojismarirado bicci nage

kkwak jwin du son nohjiman
nae mameun ttokgata
hajiman bonaejulge

ije du soneul nohjiman
nae mamdo ttokgata
neol wihae ijjeumeseo kkeutnaeneun ge majneun geot gata

igeon beautiful lie
nae majimak geojismal
jugeul mankeum apado
jigeum i sungan
gamyeon soge nareul sumgin chae

neon nareul tteonagado gwaenchanha
nega haengbokhamyeon johgesseo
Oh nan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neon gyesok nae ape seoseo
hayeomeopsi nunmul heullyeo
yesangchi moshaessdeon daesa hue
pyeolchyeojin daeum Chapter
neon naega baeteonaen maldeureul
dasi juwo dameuramyeonseo
nae eolgureul jaba sseureonaerimyeo
jeomcha jujeoanjgo isseo
naega geuryeobwassdeon miraeneun ige anya
jure mukkyeobeorin oeroun gaemanyang
neoman baraboneun ge joe gataseo nan nae
miryeon ttawineun samkigo neol
tteonabonae juryeoneun geoya bandeusi
nabodan jal sallago
yaksokhaja malhaneun sungan neon
nareul doraseone

jeoldaero maedalliji anha nan useulge
ige (geurae ige) naya (naya) deo mangseoriji ma
tteona

neol hyanghan majimak
nae mameul jul sigan
uriga saranghan jachega areumdawossda

neol hyanghan majimak
nae mameul jul sigan
uriga saranghan jachega areumdawossda

jokswaecheoreom nal butdeuneun
naboda deo na gateun na
(dwidora naege dallyeowa
eoriseogeun geojismal mallamyeo
misoreul jisgo nae apeseo)

It’t a beautiful pain
neoreul bonaejuneun il
nae ane nal jugigo
nunmul samkimyeo
usgo issneun gamyeoneul sseune

nan jigeum neomuna holgabunhae
jebal nae geokjeongeun hajima
Oh nan
I’m a beautiful
ani bigeophan riar

TRANSLATION

This is a beautiful lie
My last lie
Even if it hurts to death
I am hiding myself under a mask for you

I see myself in the mirror and I ask myself
Will it really make you happy if I let you go?
I’ll throw myself away completely because you need quiet time to yourself
Did I say those things without even meaning it?
As I replay your face when you screamed go away
I’m tainting our memories that were beautiful
I haven’t imagined a life without you yet but please be happy
So that at least my lie can shine

I’m letting go of your tightly held hands
But my heart is still the same
But I’ll let you go

I’m letting go of your hands
But my heart is still the same
I think it’s best for you if I end it right here

This is a beautiful lie
My last lie
Even if it hurts to death
I am hiding myself under a mask for you

It’s alright if you leave me
I want you t be happy
Oh I’m
I’m a beautiful
I’m a beautiful liar

You keep shedding tears in front of me
It was an unexpected line that led to the next chapter
You told me to take back the words I spit out
As you hold onto my face
Then you collapsed off your feet
This isn’t the future I thought of
It seemed like a sin to look at you like a lonely tied up dog
So I’m swallowing up my feelings and letting you go
You must live better than me, promise me
But the moment I said that, you turned around

I won’t hang onto you, I will smile
This is me, don’t hesitate anymore
Leave me

It’s time for me to give you
The last bits of my heart
The fact that we loved is beautiful

It’s time for me to give you
The last bits of my heart
The fact that we loved is beautiful

Me with iron shackles on my legs
Is more like me than ever before
(You turned around, ran to me
Told me not to say stupid lies
As you smiled in front of me)

It’s a beautiful pain
Letting you go
I have to kill myself inside
Swallow my tears
And put on a smiling mask

I feel so relieved now
Please don’t worry about me
Oh I’m
I’m a beautiful
No, a cowardly liar

credits: 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Roy Kim - Seoul, Here lyrics + translation

amuraedo nan doragayagesseo. igoseun naege eoulliji anha hwaryeohan yuhok sogeseo utgo itjiman modeun geosi natseolgiman hae oeroume gildeullyeojin huro charari honjaga maeumpyeonhan geoseul eojjeomyeon neoneun ajikdo ihae motaji naega neoreul moreuneun geotcheoreom eonjena seontaegiran dul junge hana yeonin ttoneun tainppuningeol geu mueotdo doel su eomneun naui seulpeumeul musimhage baraman boneun neo cheoeumeuro nan doragayagesseo himdeun geon moduga dareul ge eobtjiman naege pillyohan geoseun hyusikppuniya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hajiman eonjenganeun doraol geoya hyusigiran geureon geonikka nae maeumi neorbeojigo jayurowojyeo neoreul dasi mannamyeon joheul geoya cheoeumeuro nan doragayagesseo himdeun geon moduga dareul ge eobtjiman naege pillyohan geoseun hyusikppuniya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yakhan moseup boyeoseo mianhae TRANSLATION I think I really need to go back This place doesn’t suit me I maybe smiling inside the flashy temp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