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TOB – I Want To Vacation (여행 가고 싶어) lyrics + translation

BTOB – I Want To Vacation (여행 가고 싶어)

Yo! What’s up?
I’m getting sick of doing
the same thing every single day
I know what you mean
You know what?
Let’s just go and have some fun
Let’s go Woo

nokseun neoui maeum yojeum ttara
neomu jichyeo boyeo kkeuteomneun banbok
sum gappeudeon haruharu oneulttara nalssineun
wae iri joheun geonji jamsirado tteonago sipeo

neowa hamkke Cafeeseo gyehoekdeureul seugo
masinneun goseul chajabogo jidoreul chekeuhago
geu maeumman isseumyeon dwae yonggireul nae bwa

You’re my story uri dulmanui chueok sijakhae
Story jogeuphage seodureujin anheulgeyo
dapdaphaetdeon neoui maeumeul
seollege haejulge jigeum yeohaeng gago sipeo

uriga ganeun yeohaengeneun
bejjangido nawaseo eumageul yeonjuhae
tto ollatane reondeonhaeng
jigu han bakwireul doraseo
mannaneun moduwa chinguhae
biga wado waenji useumi nago
machi on geot gata yeogineun yeonghwa sok
ttakhi mwol an haedo deuri masyeo
jayuroum urineun geureol jagyeogi isseo
inganiraneun iyuro

eoryeopjineun anha maeumi ganeun daero
Just a feeling jigeum i sungan
pureugo pureun haneure ije ne momeul matgyeo
hamkke tteona bolkka jamsirado nan utgo sipeo baby

jagiya mwol mangseorigo inni
neoui daedabe na maeum jorigo inni
Ay najedo bamedo
neul hwanhage balkhyeojulgeyo
sangwa bada eodideun sanggwaneopseuni
neoui soneul kkok jabeumyeo
eodireul georeodo nan joha
hyanggeutan baram wiui daldalham
yonggireul nae bwa

You’re my story uri dulmanui chueok sijakhae
Story jogeuphage seodureujin anheulgeyo
dapdaphaetdeon neoui maeumeul
seollege haejulge a yeohaeng gago sipda

uri jogeum datugin haetjiman
hwanaeneun moseupmajeo
naneun neomuna yeppeun geol

Yo! I wanna go play
I wanna go play with you today
My outfit’s on point and the weather’s so nice
Baby hop on in and let’s go for a ride

You’re my story uri dulmanui chueok sijakhae
Story jogeuphage seodureujin anheulgeyo
dapdaphaetdeon neoui maeumeul
seollege haejulge jigeum yeohaeng gago sipeo

I can’t wait my baby, you just tell me baby
jigeum nae yeope neoman isseumyeon dwae
I can’t wait my baby, you just tell me baby
jigeum yeohaeng gago sipeo

TRANSLATION

Yo! What’s up?
I’m getting sick of doing
the same thing every single day
I know what you mean
You know what?
Let’s just go and have some fun
Let’s go Woo

Your rusty heart seems so tired these days
Repeating days without end
Out of breath day by day
Why is the weather so nice today?
I wanna leave even just for a moment

Making plans with you in a cafe
Looking up good restaurants
Checking the map
I just need that
Have courage

You’re my story
Let’s start our own memory story
I won’t rush or be impatient
I’ll make your frustrations turn into flutters
I wanna go on vacation now

On the vacation we take
The grasshopper will come and play music for us
We’re going to London
We’ll take a trip around the earth
Making friends with everyone we meet
Even when it rains, we smile
This feels like a scene in a movie
Even if we don’t do much, let’s drink it in
This freedom, we have the right
Because we’re human

It’s not hard, however our hearts lead us
Just a feeling, in this moment
In the blue sky
Trust your body, let’s leave together
I wanna smile just for a moment baby

Baby, why are you hesitating?
My heart is anxious for your answer
Ay, day or night
I’ll always shine brightly on you
Whether it’s the mountain or sea, it doesn’t matter

If I hold your hand
Wherever we go, I’m happy
The sweetness on top of the aromatic wind
Have courage

You’re my story
Let’s start our own memory story
I won’t rush or be impatient
I’ll make your frustrations turn into flutters
I wanna go on vacation now

Although we fought a little
Even your angry face
Is so pretty

Yo! I wanna go play
I wanna go play with you today
My outfit’s on point
and the weather’s so nice
Baby hop on in
and let’s go for a ride

You’re my story
Let’s start our own memory story
I won’t rush or be impatient
I’ll make your frustrations turn into flutters
I wanna go on vacation now

I can’t wait my baby You
just tell me baby
If only you’re by my side
I can’t wait my baby You
just tell me baby
I wanna go on vacation now

credits: 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Ai - Hanabi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Aquarius Neibi Machijuu ni hirogaru yadai Toorisugiru to atatakai Hitogomi ni tada magiretai Kono keshiki wa kawaranai Minna daremo ga onaji you ni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Kokoro ga iyasareru basho Hitotsu kurai kakuho shitai Minna no yasuragu basho wa Doko ni aru no kana… Watashi mo tsuretette anata to aruitek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hiageyou sono hanabi wo Nanimo kamo ga dou demo yoku naru kurai ni Uchiageyou sono hanabi wo Mabataki suru shunkan Hikatte wa kieteku Minna onaji you ni Ima no jibun mo mainichi mo Daiji ni shiyou Sono hi wo tomoshite Nayami wo moyashite Ashita no sora wo miagete Sono hi wo tomoshite Uchiageyou sono hanabi wo Uc...

GReeeeN - ARI ARIGATOU lyrics + translation

GReeeeN - ARI ARIGATOU Kyou watashi ga umarete nankai me ka no kinenbi Uchi ni kaeru to PAPA to MAMA ga ite ROOSOKU bun no omoide furikaeru you ni hi wo tomoshita ne Are wa tashika gosai no uchi ni kaeru kaerimichi Koronde naiteta watashi wo daite Ichiban hoshi wo nagamete "Ashita wa hareru yo ne" tte minna de waraiatta ne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Are wa tashika toshi no juku kara no kaerimichi de Iro iro arimashite PAPA to MAMA ni Kanashimu you na kotoba nagete Soredemo ROOSOKU ni hi ga tomotte ita'n da yo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koto wo Wasure sou ni naru kedo anata ga iru kara Lalala,,, many ARI ARIGATOU Kore kara saki PAPA to MAMA to ne Issho ja nai jikan ga kite Watashi mo itsuka dareka no tame ROOSOKU ni hi wo tomoshite ikeru kana Nanigenai mainichi wa anata ni mamorareteta Sonna hontou no koto ga tomosareteku'n da Atarashii mainichi de tokidoki daiji 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