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Song Eun Yi & Song Seung Hyun (of FT ISLAND) – Age-Height (λ‚˜μ΄-ν‚€) lyrics + translation

sarangeul almanhan naieyo
sesangeul almanhan naieyo
goreun geon anijiman ajikdo honjaeyo

jagado maeryeogeun itjanhayo
adamhan yeojado gwaenchanhayo
gaseumi dugeundugeun sarangeul gidaryeoyo

barami bureool ttaemada sallangdaeneun maeum
keopeul bol ttaemada mamdo heundeulheundeul
hajiman nal swipgeneun boji mayo

wae ireoseyo nai, kiga dain gayo
wae ireoseyo nai, kiman bosinayo
nal hanbeon dasi bwayo gwaenchanheun yeojaeyo

mianhaji man namjaegen jungyohae yeojae nai, ki
gin darie eoullineun seksihan yeojaui haihil
gyeolhonhaneun namjadeul bwa gakkeum eotteon keopeureun tti donggap
nai, ki an bondaneun maldeureun da geojitmal

eolgulman yeppeumyeon joheungayo
jjuk ppajin mommaeman joheungayo
sewori jinagamyeon modeunge ttokgatayo

dangsini mwol haedo ihaehaeyo
dangsini wonhamyeon matchulgeyo
gaseumi kongdakkongdak sarangeul gidaryeoyo

barami bureool ttaemada sallangdaeneun maeum
keopeul bol ttaemada mamdo heundeulheundeul
hajiman nal swipgeneun boji mayo

wae ireoseyo nai, kiga dain gayo
wae ireoseyo nai, kiman bosinayo
nal hanbeon dasi bwayo gwaenchanheun yeojaeyo

ani gwaenchanha naege matchul pillyoneun jeonhyeo eobseo
eorin yeoja mannaseo oppa sori deutgo sipeo
nan soljikhi yeppeunge joha
mommaedo joheumyeon joha
geogida ki keumyeon deo joha
joheunge joheun geonikka

wae ireoseyo nai, kiga daingayo
wae ireoseyo nai, kiman bosinayo
nal hanbeon dasi bwayo gwaenchanheun yeojaeyo

wae ireoseyo nai, kie sokji mayo
wae ireoseyo nai, kineun sanggwaneobtjyo
nal hanbeon jikyeobwayo sok kkwak chan yeojaeyo

nal hanbeon jikyeobwayo sok kkwak chan yeojaeyo
matchwo gabwayo uri dul sarangui ki

TRANSLATION

I’m at an age where I should know about love
I’m at an age where I should know about the world
I’m not picky but I’m still alone (I’m alone)
I may be small but I have charm
Petite women are good too
I’m waiting for a heart-pounding love

Every time the wind blows, my heart sways
Every time I see couples, my heart shakes
But don’t view me easily
What’s the matter? Are age and height everything?
What’s the matter? Do you only look at age and height?
Look at me again, I’m a catch

I’m sorry but a woman’s age and height are important to guys
The high heels of a sexy girl that go well with her long legs
Look at the married men, sometimes, they are over 12 years apart
Saying that men don’t care about age and height is a lie

Do you only care about a pretty face?
Do you only care about a nice body?
After time passes, everything becomes the same (the same)
Whatever you do, I understand
If you want, I’ll adjust to you
I wait for a heart-racing love

Every time the wind blows, my heart sways
Every time I see couples, my heart shakes
But don’t view me easily
What’s the matter? Are age and height everything?
What’s the matter? Do you only look at age and height?
Look at me again, I’m a catch

No it’s okay, you don’t need to adjust to me
I want to date a young girl and hear her call me oppa
I like pretty girls, I like nice bodies
And if she’s tall, that’s even better because that’s what I like

What’s the matter? Are age and height everything?
What’s the matter? Do you only look at age and height?
Look at me again, I’m a catch

What’s the matter? Don’t be deceived by age and height
What’s the matter? Age and height don’t matter
Watch over me, I’m a girl with a good heart
Watch over me, I’m a girl with a good heart
Let’s make the key of our love fit each other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TOKYO GIRLS' STYLE - Get the star lyrics and translation

Onaji you na KYARa bakari demo Tsumaranai Sou omou no ni tsukinukeru koto kara Nigetenai ka? Okubyou nado uchikudaite yo Bang Bang Bang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nara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Watashi nara Otona butteicha kaete yukeru koto sae Wasurete shimau DAMEEJI mo kowakunai nda Bang Bang Bang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rashiku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Watashi rashiku Lucky Stars! Hito sorezore wo terasu hoshi Sono ryoute takaku nobase Lucky Stars! Sora wo koete yuku Watashi no negai Fly to my heart! Tsukamaetai kagayakasetai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nara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Lucky Stars! Sora wo koete yuku Chiisa na negai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to nara Kanaete yukeru Get The Star Watashi nar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com Its always the same characte...

Super Junior - It's You lyrics + translation

Romanization: Neorago (Neorago) Neorago (Neorago) nan nobunirago (Neorago) Neorago (Neorago) dareunsaram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dashi hanbon mullo bwado nan keunyang neorago imi noneun dareun saranghaet kkaetjiman nohl chilsuga obseo dashi dolikilsu obseo oh~ nae nunbit chi deulkowo keu sungane gaseum kipi moseul bakdon sungane miryeon obshi baro nohreul sontaekhaeseo keurae nan neorago ona, keu nuga nuga mworaedo naneun sangwan obdago keu nuga nuga yokhaedo nomanbarabun dago na dashi taeor nande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nol sarang handa malhaedo chonbumanbon malhaedo nae gaseumsok dabultadago mareun ibsol dwedorok na dashi taeor nande 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2x) amumaldo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nomu neujordago haedo nan keunyang neorago jal motdwin sarang ingol algo itjiman pogi halsu obseo joldae n...

BTOB - Beep Beep single lyrics + translations

BTOB – Beep Beep (λ›°λ›°λΉ΅λΉ΅) Action action B to B in the place to be action Ready set action eoje neowa heeojyeosseo silgami jeongmal najil ana wiro ttawin pilyo eobsjana Oh girl neoreul jeongmal saranghaesseo jugeul mankeum akkyeojwossneunde geureon nega nal beolyeosseo Why ma girl insado eobsi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go mam apa na jamdo an wa Oh nan nega miwo meoggo jago tto dwicheogidaga ne saenggage nunmuri nayo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gyeongjeog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amman jjanggu gullyeobwassja dabdabhan mam allanggamolla Uh sigeum jeonpyee bulmyeonjeunge naege nega namgigo gan seonmul cham gomabdaman deoneun sayanghalge sasil na sog teojinikka geurae soljighi jigeum gibundo cham mwo gateunikka aigo nabogo mwol eojjeorago goma ppangppangdaera an geuraedo na bogjabhanikka Uh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