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A.P - Where Are You?/ Unplugged 2014 single lyrics + translations

B.A.P - Where Are You

 jogeumeun nachseoljiman na honja yeogi wasseo
haengboghae boineun salamdeul soge isseo
georireul geodgo masissneun geot meoggo
geureodabomyeon haruga jinaga

geureonde nega eobsneun ge
ajigeun naegen jogeum eosaeghae
eonjena geureohdeusi hamkkeyeossneunde
nega neomu bogosipeo

eodini? mwohani? neon jal jinaeni?
nae gyeote nega eobseunikka Lonely Lonely Day
deullini? boini? nae maeumi
neoege daheul su isseosseumyeon johgesseo

neoui du son kkog jabgo ogiro yagsoghaessdeon got
gwaensiri honjara geureonji mag nega deo saenggag na
You Don't Have To Go
neon hogsi gakkeumeun nal tteoollyeo
nan maeil nega boyeo
naeil achimdo amado neoui kkumeseo kkaelgeol
naneun ajigdo Girl
geureonde nega eobsneun ge
ajigeun naegen jogeum eosaeghae
eonjena geureohdeusi hamkkeyeossneunde
nega neomu bogosipeo

eodini? mwohani? neon jal jinaeni?
nae gyeote nega eobseunikka Lonely Lonely Day
deullini? boini? nae maeumi
neoege daheul su isseosseumyeon johgesseo

oerobge georeoganeun i georineun
cham igsughajiman jaemieobseo
yejeongwa nan modu biseushajiman
neo eobsi ajig nan geeulleoseo
mwol haedo geudae binjalineun naegen neomu keoyo
nan ajigdo neol geuriwohada jami deuneun geol

eodini? mwohani? neon jal jinaeni?
nae gyeote nega eobseunikka Lonely Lonely Day
deullini? boini? nae maeumi
neoege daheul su isseosseumyeon johgesseo

TRANSLATION

It’s a bit awkward but I came here by myself
Among people who look so happy
I walk the streets and eat good food
Then a day passes

But not being with you still feels a bit awkward
We were always together
I miss you so much

Where are you? What are you doing? Are you well?
Because you’re not next to me, lonely lonely day
Can you hear it? Can you see it? My heart?
I hope it reaches you

I promised to come here as I tightly held your hand
Maybe it’s because I’m alone but I’m thinking of you even more
You don’t have to go
Do you sometimes think of me?
I see you every single day
I’ll probably be waking up from your dream tomorrow morning as well
I’m still… girl

But not being with you still feels a bit awkward
We were always together
I miss you so much

Where are you? What are you doing? Are you well?
Because you’re not next to me, lonely lonely day
Can you hear it? Can you see it? My heart?
I hope it reaches you

This street I’m walking on all alone
I’m so used to it but it’s no fun
I’m still the same as before
But I’m still so lazy without you
So whatever I do, your empty spot feels too big
I still fall asleep as I long for you

Where are you? What are you doing? Are you well?
Because you’re not next to me, lonely lonely day
Can you hear it? Can you see it? My heart?
I hope it reaches you


B.A.P – Definitely Today (오늘은 꼭)

One Step!
junbihagi osdo ibgo meorido manjigo
Two Step!
yeonseubhagi neoege eotteon mareul halji
neoege julyeogo seonmuldo junbihaesseo Yeah
nega johahaesseumyeon johgesseo

nae mam badajulkka silheohajin anheulkka
simjangi teojil geosman gata eotteoghae

oneureun kkog malhago sipeo
neoreul saranghandago
aesseo sumgyeowassdeon nae mameul malhal geoya
neoui gwiyeoun boreul bol ttaemyeon ppoppohago sipeo
oneureun kkog malhallae neon naekkeoya

nege i mareul halyeogo
myeochireul jameul seolchyeosseo
nuguboda sarangseureon neoigie
gwiyeoun inhyeong gateun neoreul akkyeojugo sipne
jumeonie neohgo danigo sipeul mankeum jaggo
nune neoheodo an apeul geot gata neoui misoga jaglyeolhamyeon
on momi noga naeril geos gata
So Beautiful jeongiga on deus tteollyeo neo ape seomyeon

nae mam badajulkka silheohajin anheulkka
simjangi teojil geosman gata eotteoghae

oneureun kkog malhago sipeo
neoreul saranghandago
aesseo sumgyeowatdeon nae mameul malhal geoya
neoui gwiyeoun boreul bol ttaemyeon ppoppohago sipeo
oneureun kkog malhallae neon naekkeoya

eonjekkajina neomaneul akkyeojul geoya
neomanui gisanimi doelgeoya

baegma tan wangjaga doen deusi neoreul daehaejulge
donghwa sog gongjunimcheoreom maeil neukkige haejulge
i sesang eotteon namjadeulboda
neol usge halgeoya
neo hana haengboghage haejul jasin isseunikka

oneureun kkog malhago sipeo
neoreul saranghandago
aesseo sumgyeowassdeon nae mameul malhal geoya
neoui gwiyeoun boreul bol ttaemyeon (ppoppohago sipeo)
oneureun kkog malhallae neon naekkeoya
oneureun kkog malhallae neon naekkeoya

TRANSLATION

One Step!
Get ready, put on some clothes and fix my hair
Two Step!
Practice the words I’m going to say to you
I even brought you a present yeah
I hope you like it.

Will she accept my heart? Will she like me?
My heart feels like it’s going to burst
What do I do

Today I definitely want to say it
that I love you
I’m going to say the feelings I’ve kept to myself
Whenever I see your cute cheeks, I want to kiss it.
Today I’m definitely going to say it, that you’re mine

I haven’t slept in days
thinking of what I will say.
You’re more lovable than anyone else
I want to adore you, who is like a cute doll
You’re so small I want to put you in my pocket
When you smile I feel like nothing could hurt me
I feel like my whole body would melt.
So beautiful I feel like I’m being electrified when I’m in front of

you.

Will she accept my heart? Will she like me?
My heart feels like it’s going to burst
What do I do

Today I definitely want to say it
that I love you
I’m going to say the feelings I’ve kept to myself
Whenever I see your cute cheeks, I want to kiss it.
Today I’m definitely going to say it, that you’re mine

I’m going to cherish you forever
I will be your knight

I will treat you like I am prince charming
I will make you feel like a fairy tale princess
I will make you laugh better than any guy in this world
I’m confident I can make you happy.

Today I definitely want to say it
that I love you
I’m going to say the feelings I’ve kept to myself
Whenever I see your cute cheeks (I want to kiss it)
Today I’m definitely going to say it, that you’re mine
Today I’m definitely going to say it, that you’re min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