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east (B2ST) - No More lyrics + translation

wae babogachi nal mot itgo geureogo inni
wae ajikkkaji nan nege joheun saramin geoni
uri heeojin jiga beolsseo myeot dari jinanneunde
wae ajikdo neon jinan chueoge salgo inni

joheun saram gyeote manchanha saeroun sarang sijakhaedo gwaenchanha
useumyeo nega jeongmal haengbokhagil baralge
hemaeneun nega nune barphyeoseo saeroun sarang sijakhal su eobtjanha
Oh yeah ireoke neujeun sigane neon

wae tto chajawanni neol tteonabonaen bigeophan nainde
mun neomeoro deullyeooneun seulpeun ureumsori
wae tto chajawanni imi chagapge sigeobeorin naege
neoege nanwo jul ongiga deoneun eomneunde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geurae maeumkkeot ureo geureoke nal ssiseonael su itdamyeon
ne mamsok miryeon da jiwonael su itdamyeon
nega apeul mankeum gachi inneun saram aniya
yejeoncheoreom neorang gachi inneun saram aniya
neol saranghaeseo bonaendan geureon geojitmal gateun geon hagi sirheo nan
oneulman gachi isseojulge eolleun ireona
son naemireo jul su itjiman igeotdo oneulkkajiman

doragal sun eobseo aljanha nae gyeoteseon haengbokhal su eobtjanha
neol utge haejul geureon saram chaja tteona ga
hemaeneun nega nune barphyeoseo dan harudo mami pyeonhajil anha
Oh yeah ireoke neujeun sigane neon

wae tto chajawanni neol tteonabonaen bigeophan nainde
mun neomeoro deullyeooneun seulpeun ureumsori
wae tto chajawanni imi chagapge sigeobeorin naege
neoege nanwo jul ongiga deoneun eomneunde

geumanhaejullae ijen sigani galsurok naengjeonghaejineun nae moseube
nega sangcheobadeulkka nan neomu duryeowo
naega boran deusi jal saragamyeon dwae
ijen deo isang aniya nega gidael saram

wae tto chajawanni neol tteonabonaen bigeophan nainde
mun neomeoro deullyeooneun seulpeun ureumsori
wae tto chajawanni imi chagapge sigeobeorin naege
neoege nanwo jul ongiga deoneun eomneunde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TRANSLATION

Why aren’t you over me yet like a fool?
Why am I still a good person to you?
It’s already been a few months since we broke up
But why are you still living in the memories?

There are a lot of good people next to you
It’s okay if you start a new love
I’ll truly wish for your happiness with a smile
I keep seeing you wandering around
So I can’t start a new love
Oh yeah, at this late hour, you…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t’s me who’s too cowardly to let you go?
I hear your sad cries on the other side of the door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ve already cooled down
I have no more warmth to share with you anymore
No more, no more, I’m not someone you can lean on anymore

Fine, cry all you want, if that’s what it takes to wash me all away
If that’s what it takes to erase all the lingering attachment in your heart
I’m not worth the pain you’re going through
I’m not the same person who was with you in the past
I don’t wanna lie and say I let you go because I love you
I’ll stay with you just for today, hurry and get up
I can hold out my hand but it’s just for today

We can’t go back, you know that
You can’t be happy next to me
I keep seeing you wandering around
So I can’t be at peace for a single day
So I can’t start a new love
Oh yeah, at this late hour, you…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t’s me who’s too cowardly to let you go?
I hear your sad cries on the other side of the door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ve already cooled down
I have no more warmth to share with you anymore

Please stop, I’m getting colder as time goes by
So I’m afraid that I’ll hurt you
Just live happily as if you have something to prove to me
No more, I’m not someone you can lean on anymore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t’s me who’s too cowardly to let you go?
I hear your sad cries on the other side of the door
Why did you come to me again? When I’ve already cooled down
I have no more warmth to share with you anymore
No more, no more, I’m not someone you can lean on anymor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