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U-Kiss - Don't Flirt/ Mono Scandal mini album lyrics + translations

U-Kiss – Quit Playing / Don’t Flirt (끼부리지마)

nae nune jakku geoseullyeo jjalbajineun chima
jiteojin ibsul wi saeppalgan ribseutig

gamchul suga eobsneun neoui mabeob gateun nunuseum
modeun ge jakkuman nal buranhage hae

namjadeureun dansunhae geurae chimyeongjeogin neoui maelyeoge
hollin deus ppajyeodeulgo issjanha

Ah You‘re breaking my heart
neo ttaemune nae sogi kkamahge tadeureo gago isseo baby

jebal kkiburijima oneureun geogin gajima
geuman geuman Oh jebal nae apeseo
dasin kkiburijima geogin mosdoen gosiya
geuman geuman geureojiman marajwo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lijima I’m warning you(you)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rijima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jiteojin meikeueob hayan wonpiseu buranhae maeil bam bulgeojin ibsul
wiheomhan jangnaneun yeogikkajiman nae maeum gajgo noljima kkiburijima

Nasty daleun siseondeuri neomu bulkwaehae
buranhan nunbich yuhoghadeus tteollige dulyeobge mandeulgo nal heundeureo

neon Nasty oneulttara jinhan neoui Lipstick
(tteugeoun pi mot sumgineun kki)
yeogijeogi irijeori da tteodolgo danyeo Rumor
You can run but jeoldaero mot sumeo

namjadeureun dansunhae geurae chimyeongjeogin neoui maelyeoge
hollin deus ppajyeodeulgo itjanha

Ah You're breaking my heart
neo ttaeme nae sogi kkamahge tadeureo gago isseo baby

jebal kkiburijima oneureun geogin gajima
geuman geuman Oh jebal nae apeseo
dasin kki buriji ma geogin mosdoen gosiya
geuman geuman geureojiman marajwo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rijima I’m warning you(you)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rijima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nae apeseoman boyeojudeon geu miso wae neon swibge heullineun geoni
chamgo chamdeon da mosdahan geu mal nal saranghandamyeon geuman

jebal kkiburijima oneureun geogin gajima(geogin gajima geogin gajima)
geuman geuman Oh jebal nae apeseo
dasin kki buliji ma geogin mosdoen gosiya
geuman geuman(jebal) geureojiman marajwo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lijima I’m warning you(you)

No No No No No / No No No No No No
kkiburijima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TRANSLATION

Your short skirt keeps bothering me
Your bright red lipstick on your thick lips

Your magical eye smile can’t be hidden
Everything keeps making me nervous

Men are simple, I am bewitched and falling
For your fatal charm

Ah You‘re breaking my heart
My insides are burning up black because of you baby

Please quit playing, don’t go there today
Stop, stop, please, in front of me
Quit playing, it’s a bad place to go
Stop, stop, please don’t do that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I’m warning you (you)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Your thick makeup, white dress
Your red lips make me nervous every night
Stop with the dangerous games, don’t play with my heart, quit playing

Nasty, I hate the other eyes on you
It makes me nervous, your alluring eyes
Makes me tremble and scared, shakes me up

You’re nasty, your lipstick is thicker today
(Hot blooded, can’t hide the charm)
Rumors fly around here and there
You can run but you can’t hide

Men are simple, I am bewitched and falling
For your fatal charm

Ah You‘re breaking my heart
My insides are burning up black because of you baby

Please quit playing, don’t go there today
Stop, stop, please, in front of me
Quit playing, it’s a bad place to go
Stop, stop, please don’t do that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I’m warning you (you)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That smile you only showed me
Why are you showing it so easily to others?
Words that I held in but can’t anymore
If you love me, then stop

Please quit playing, don’t go there today (don’t go there, don’t go there)
Stop, stop, please, in front of me
Quit playing, it’s a bad place to go
Stop, stop, please don’t do that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I’m warning you (you)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Quit playing, stop messing with my mind baby


U-KISS - One

 ireogo naon nae maeumdo pyeonchi anha
eonjebuteo gallajin geolkka uri dul sai

sasil ije gieogdo anna wae ssaun geonji
maeil gateun banboge nan jakku jichyeoga

hana duri anin hana
yeongwonhi kkaejiji anhneun jeoldae byeonhaji anhneun

hana duri anin hana
yagsog haesseossjanha bichnaneun jeo byeore

Baby baby you will always be my lady
I will never leave you baby All i need is you beside
Every day Every night I just wanna hold you tight
Never leave my side baby forever you and I

neowa na uri sai yeongwonhan hana
Every day haengboghan sigan bonaessjanha
neoege sesangeul mos juneun geon ara
geuraedo gati sesang mandeureo gal su issjanha

ne mamcheoreom gudge dadhin mun geu bandaepyeon
jujeo anja uneun ne moseub neomu seonmyeonghae

hana duri anin hana
yeongwonhi kkaejiji anhneun jeoldae byeonhaji anhneun

hana duri anin hana
yagsog haesseossjanha bichnaneun jeo byeore

nan i gire seoisseo
jinan gyeoure geu chueog gateun jumeoni soneul butjabgo

hana duri anin hana
yeongwonhi kkaejiji anhneun jeoldae byeonhaji anhneun

hana duri anin hana
yagsog haesseossjanha bichnaneun jeo byeore

hana duri anin hana
yeongwonhi kkaejiji anhneun jeoldae byeonhaji anhneun

hana duri anin hana
yagsog haesseossjanha bichnaneun jeo byeore hana

TRANSLATION

I don’t feel good either after leaving like that
Since when did we break apart?

Actually, I don’t even remember why we fought now
But I’m exhausted at this cycle that repeats every day

One, not two, but one
Forever unbreakable, never changing

One, not two, but one
We promised on those twinkling stars

Baby baby you will always be my lady
I will never leave you baby All i need is you beside
Every day Every night I just wanna hold you tight
Never leave my side baby forever you and I

You and I, we are forever one
Every day, we spent happy times
I know I can’t give you the world
But we could’ve made our own world together

On the other side of the tightly shut door of your heart
I clearly see you sitting down and crying

One, not two, but one
Forever unbreakable, never changing

One, not two, but one
We promised on those twinkling stars

Standing on this road
I remember holding your hand in my pocket last winter

One, not two, but one
Forever unbreakable, never changing

One, not two, but one
We promised on those twinkling stars

One, not two, but one
Forever unbreakable, never changing

One, not two, but one
We promised on those twinkling stars


U-Kiss – Come Back To Me (다시 내게로 와줘)

 neoreul bonaen ji han dari jinasseo
amugeosdo nan hal su eobseo

neo hanaman barabon nayeosseossgie
nunmuri bismulcheoreom heulleo

jebal jebal neon nareul tteonagaji ma
haruharu jugeul geosman gataseo

neo ttaemune sarangiran geol alge dwaesseo
nae maeumi neomu apaseo sal su eobseo jeongmal
bogo sipeo bogo sipeo bogo sipeo
dan han beonmanirado kkumeseorado jebal

It’s like a sad movie
igeon neol hyanghan majimag nae Story

neoran saram ttaemune nae maeumi apa
neoran gieogdeuri nal goerobhineun geot gata
ijji moshaeseo nega allyeojun geu sarang
geu sarang ttaemune naega jugeul geosman gata

neo hanaman saranghan nayeosseossgie
meonghani tto harureul bonae

jebal jebal neon nareul tteonagaji ma
haruharu jugeul geosman gataseo

neo ttaemune sarangiran geol alge dwaesseo
nae maeumi neomu apaseo sal su eobseo jeongmal
bogo sipeo bogo sipeo bogo sipeo
dan hanbeonmanirado kkumeseorado jebal

naman apeuni naman himdeuni uri durui gieogdeul
neo eobsneun tto haruga silheo

neo ttaemune sarangiran geol alge dwaesseo
nae maeumi neomu apaseo sal su eobseo jeongmal
saranghaeseo saranghaeseo saranghaeseo na jeongmal michigesseo
dasi naegero wajwo
dasi naegero wajwo

TRANSLATION

It’s been a month since I let you go
I can’t do anything

Because I only looked at you alone
Tears fall like rain drops

Please, please don’t leave me
Day by day, I feel like I could die

Because of you, I learned what love is
I can’t live because my heart is too in pain
I miss you, I miss you, I miss you
Even if it’s just once in my dreams, please

It’s like a sad movie
This is my last story for you

My heart aches because of you
Memories of you torture me
I can’t forget the love you taught me
Because of that love, I feel like I could die

Because I only loved you alone
I blankly spend yet another day

Please, please don’t leave me
Day by day, I feel like I could die

Because of you, I learned what love is
I can’t live because my heart is too in pain
I miss you, I miss you, I miss you
Even if it’s just once in my dreams, please

Am I the only one hurting? Am I the only one struggling?
Memories of us two
I don’t want to live a single day without you

Because of you, I learned what love is
I can’t live because my heart is too in pain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m going crazy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U-Kiss – Can’t Live Without You (너 없이는 안돼)

 ne saenggage jam mot deundan mariya
nun gameumyeon jakku nega boijanha
gireul geodda bomyeon nega nawa
gidalyeojul geotman gateunde

jeo meolli nega boyeo
sesangeul da jwodo neorang an bakkwo
ireohge tteonajineun ma

neo eobsineun andwae neoege nal jwossneunde
neon nal tteonaseo dasi eodiro gandan mariya tteonaji ma
amu il eobsdeon geos cheoreom neon geunyang doedoraomyeon dwae

Love is over neol wihan saenggag nae gwabunhan pyeonae geudaero tteona
naman saenggaghaesseo maebeon milchyeosseossne geureonde na geuge johdago chaggaghae

Sorry ma girl, jigeum ireohge bireo dasi sijaghaejwo nal neoran sumeuro
igeo deureosseumyeon yeonraghaejwo eonjena neol gidarigo isseul tenikka

jeo meolli nega boyeo
sesangeul da jwodo neorang an bakkwo
ireohge tteonajineun ma

neo eobsineun andwae neoege nal jwotneunde
neon nal tteonaseo dasi eodiro gandan mariya tteonaji ma
amu il eobsdeon geotcheoreom neon geunyang doedoraomyeon dwae
na idaero isseulge neo hanaman barabolge
nega ol ttaekkaji neol gidarilge

dareun sarameun silheo
neo hanappunin geol neodo jal aljanha
da kkumirago malhaeyo
eojjeomyeon neo eobsin na jugeuljido molla

neo eobsineun andwae neoege nal jwotneunde
neon nal tteonaseo dasi eodiro gandan mariya tteonaji ma
amu il eobsdeon geoscheoreom neon geunyang doedoraomyeon dwae
na idaero isseulge neo hanaman barabolge

nega ol ttaekkaji neol gidarilge

TRANSLATION

I can’t fall asleep at thoughts of you
I keep seeing you when I close my eyes
You appear when I’m walking on the street
It feels like you’ll wait for me

I see you from far away
Even if I get the whole world, I wouldn’t switch you for it
So don’t leave me like this

I can’t live without you, I gave myself to you
But you left me, where are you going? Don’t go
Just come back to me as if nothing happened

Love is over, thinking of you, I’ve had too much favoritism, just leave like that
I only thought of myself, pushed you away every time
But I thought that was good

Sorry ma girl, I’m begging you like this
Let’s start again with a new breath of life that is you
If you hear this, please call me because I’ll always be waiting

I see you from far away
Even if I get the whole world, I wouldn’t switch you for it
So don’t leave me like this

I can’t live without you, I gave myself to you
But you left me, where are you going? Don’t go
Just come back to me as if nothing happened

I don’t want anyone else
You know that I only have you
Tell me this is all a dream
I might di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I gave myself to you
But you left me, where are you going? Don’t go
Just come back to me as if nothing happened

I’ll wait for you until you com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