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Allen Kibum(former U Kiss member) - Longing lyric + translation

geuriumi chaja omyeon
geuttae mada nal saenggaghae
bit soriwa i eumageul
maeume dama

insaengi salmui
dalkomhan sigan euroman
chaeul su eobtdaneun geol
nan algedoe eotji
ajigdo nan geudaega
nae gyeote itneun geotman
gateun bame jeonhwareul
geol getji amudo badji anh getjiman
oneuldo dari barame barae
machi bit baraen
nae baram cheoreom nal
barabwa julkka bulmyeonui bame
jakkuman geuriwo meongdeun nae gaseume
seumineun geudae geu
nunbit gwigae sogsagim But
mudyeojyeo gagetji tto seuchineun
yuhaeng ga cheoreom god ijhyeo jigetji
neoro buteo meoreojyeo himdeul ppuni nikka
hajiman meoreojyeo isseo
deo himdeungeon wae ilkka neon..

geuriumi chaja omyeon
geuttae mada nal saenggaghae
bit soriwa i eumageul
maeume dama
yeong wonhi hamkke itji motaedo
gieogen hangsang uriga nama itdorog

ajigdo igsug haji anha (neol)
bonaego chueogeuro sara
nunmullo jeojeo beorin pyeonji hanjang
bitmul soge noga beoryeosseodo
nae sarangeun nogji anha
eolma donganui seulpeum geurigo geurium
sigan jina gamyeon ijhyeo jinda hajiman
(neoreul itgo sandaneun geot)
geu geotman saenggag haedo
sumi maghyeo naneun sirheo
(neowana) mandeureot deon chueog deuri
neomu manha neon naege mogsumi sangui
keun gachi nan neowa gati
hago sipeosseo sesangi
kkeut naneun geu nalkkaji
mudyeojeo gagetji (geuge jal andoeseo)
mudyeojyeo gayaji (geuge himdeureoseo)
bogo sipeo jimyeon (jakku saenggag namyeon)
nunmulman nagetji

bogo sipda bogo sipda ajigdo geuriwo handa
nae maeumeul da kkeonae eo marhago sipda
deo isang badajul su eobseodo
neoui gieogsogen naega nama itdorog

oneuldo honjaseo bioneun geori soge
neowa hamkke haetdeon
chueog soge nareul matgigo
jigeum i sungan neowa hamkke hagireul

geuriumi chaja omyeon (nae maeume)
geuttae mada nal saenggaghae (nal saenggaghae)
bit soriwa i eumageul maeume dama
yeong wonhi hamkke itji motaedo nama itdorog

nan hangsang neoboda neuryeosseo
neol jikyeo jugo sipeot nabwa
nan (neoui dwie hangsang seo isseo)
nan hangsang neo boda neuryeosseo (naneun)
neol jikyeo jugo sipeot nabwa
nan (neoui dwie hangsang seo isseo)

TRANSLATION

Each time the longing comes, think of me
Fill your heart with the sound of the rain and this music

I realized that life can’t be only about sweet moments
On nights when I still feel like you’re next to me, I’ll probably call you, although no one will pick up
Again today, the moon hopes in the wind, like my faded hopes – will you look at me on this sleepless night?
I keep longing for you, you seep through my bruised heart, your eyes, your whispers in my ear but
My feelings will grow dull and like a passing by trend, you’ll be forgotten
I am getting farther away from you because it’s just too hard
But why is it harder to be farther away from you?

Each time the longing comes, think of me
Fill your heart with the sound of the rain and this music
Even though we can’t be together forever, we can always stay together in our memories

I’m still not used to this so I’m living in memories after letting you go
Although this tear-stained letter has melted away in the rain, my love will not melt
They say that the sadness and longing will be forgotten after a while but
(Forgetting you) just at thinking about that suffocates me, I don’t like it
(You and me) we have so many memories, you’re more valuable than life
I wanted to be with you until the last day of the world
But my feelings will grow dull (but it’s not easy) my feelings will grow dull (that’s too hard)
When I miss you (when I keep thinking about you) tears will come

I miss you, I miss you, I still long for you
I want to take out all of my heart and tell you
Even if you can’t accept me anymore, so that I can remain in your memories

Again today, I walk in the rain alone, trusting myself in the memories that I made with you
I hope I will be with you in this moment

Each time the longing comes (in my heart), think of me (think of me)
Fill your heart with the sound of the rain and this music
Even though we can’t be together forever, we can always stay together in our memories

Because I was always slower than you, I guess I wanted to protect you
I’m (always standing behind you)
Because I was always slower than you, I guess I wanted to protect you
I’m (always standing behind you)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