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TOB - Second Confession lyrics + translation



oneul-eun goengjanghi
jung-yohan nal-ibnida
han yeoja-ege
dubeonjjae gobaeg-eul
haneun nal-igeodeun-yo
geunyeoege dasi
chaj-agalyeo habnida
gwayeon geunyeoga je
ma-eum-eul bad-ajulkkayo?
oneul-eun waenji
neukkim-i johseubnida

jajonsimdo da beoligo
dubeonjjae gobaeg
hago sip-eun mal-i
manh-ado saenglyaghalge
meosjige na byeonhalge
oneulbuteo dasi maeil
gyeon-uwa jignyeocheoleom
meosjin salang-eul haebollae

neol wihae bang an-eseo
teul-eobaghyeo gobaeg yeonseub
neoman-eul wihan selenade
nolaedo yeonseub
neom-eojyeodo dasi il-eona
geogjeonghajima yong-gileul naeja
seotunpyeonjileul sseugo keodalan
gom-inhyeong gong-geub

uliga salanghaessdeon sigando
geutolog kkumgyeol gatdeon sigando
modu jeonbu da ij-eul
suga eobsneunde

All day neoman saeng-gaghae
eojedo bam-eul sewossne Girl
gaseum-i dabdabhae
jammos-iluneun bam-e

eotteongayo geudaen
gwaenchanhna bwayo
haluhalu geuttae chueog-e
jeoj-eo him-i deuneyo
eonjelado geudae dol-aondamyeon
nunmul ttawin eobsgessjyo
dubeonjjae naui gobaeg

I want you back baby I swear it’s true
Won’t ever make you jealous,
I’ll make them jealous of you
Come back to me, for eternity
And take a listen to
my 2nd confession please

neowa nan ije sinho
hanaleul kkigoseo maju bwa
eojjeona simjang-i teojyeo
beolil geosman gat-a
nuga geunyeoege
naesalang-eul kyupiteuui
hwasal-eul nallyeojwo nal sallyeojwo
eolas? chologbul-ida!

dol-a ol su iss-eulkka geuttaega dasi
nawa hamkke hal su iss-eulkka geudaega dasi
galosu gil babjib nonhyeondong-ui achim
dasi han beon mas bogo sip-eun
golmoggil-eseoui kiseu

yeojikkeos himgyeowossdeon sigandeul
galsulog huhoeppun-in nanaldeul
modu jeonbu da doedolligo sip-eunde

All day neoman saeng-gaghae
eojedo bam-eul sewossne Girl
geudaeneun eotteonji
dol-agago sip-eunde

eotteongayo geudaen
gwaenchanhna bwayo
haluhalu geuttae chueog-e
jeoj-eo him-i deuneyo
eonjelado geudae dol-aondamyeon
nunmul ttawin eobsgessjyo
du beonjjae naui gobaeg

namdeul-ui siseon-i dulyeobjin
anh-a du beonjjae gobaeg
geudaeleul wihan selenade
du beonjjaegobaeg

Throwing away my pride
to ask you to come back
I’ll be your shoulder strap
and you can be my backpack

geuttaelo dasi dol-agago sip-eunde
geudaeneun wae Oh wae
nae mam mollajunayo
eonjelado geudae dol-aondamyeon
nunmul ttawin eobsgessjyo Oh

eotteongayo geudaen
gwaenchanhna bwayo
haluhalu geuttae chueog-e
jeoj-eo him-i deuneyo
eonjelado geudae dol-aondamyeon
nunmul ttawin eobsgessjyo
du beonjjae naui gobaeg

TRANSLATION

Today is a very important day
It’s the day when I give my second confession to one girl
I am going to find her once again
Will she accept my heart?
I feel good today for some reason

I threw away all my pride for this second confession
Though I have so much to say, I’ll keep it short
I will change and improve so from today and every day on
I want to have a great love like Gyon Woo and Jik Nyu

For you, I stay cooped up in my room, practicing my confession
I practice singing so I serenade you
Even if you fall, get up again, don’t worry, have courage
I write an awkward letter and buy a big bear doll

The times we used to love, those dream-like times
I can’t forget any of those times

All day, I only think of you, I stayed up all night again girl
My heart feels frustrated on this sleepless night

How are you? I guess you’re okay
Day by day, I am drenched with your memories so it’s hard
If you will come back some day, there won’t be any tears – my second confession

I want you back baby I swear it’s true
Won’t ever make you jealous, I’ll make them jealous of you
Come back to me, for eternity
And take a listen to my 2nd confession please

You and me, now we’re facing each other from across the street
What to do? It feels like my heart will explode
Someone please send my love through Cupid’s arrow to her, save me
Oh! It’s green light!

Can those times come back?
Will you be able to be with me again?
The restaurant on Garusu Street, breakfast at Nonhyun-dong
I want to taste that alleyway kiss once more

All the hard times are all days I regret the more time passes
I want to turn back all of those days

All day, I only think of you, I stayed up all night again girl
How about you? I want to go back to you

How are you? I guess you’re okay
Day by day, I am drenched with your memories so it’s hard
If you will come back some day, there won’t be any tears – my second confession

I’m not afraid of other people’s eyes – second confession
A serenade for you – second confession

Throwing away my pride to ask you to come back
I’ll be your shoulder strap and you can be my backpack

I want to go back to those times but why don’t you know my heart?
If you will come back some day, there won’t be any tears

How are you? I guess you’re okay
Day by day, I am drenched with your memories so it’s hard
If you will come back some day, there won’t be any tears – my second confession

credits:am-sukasuki@B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