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Teen Top - Walk By & Jealousy lyrics + translations

WALK BY...

Oh~ I can't let you go
Please don't tell me no~~

jeonhyeo dareul geot hana eomneun geureon nainde wae chingudeureun naege wa da mureobwa
museun il innyago eodi apeunyago amuraedo ajigeun na himdeungabwa
na holloin bami museowo dalbiche nae moseup chorahal ppunya
neo eobsi nuntteugi duryeowo sarainneun ge singihal ppunya
neon dareul geot gataseo modeungeol da jwosseo
ijewa ige mwoya nadeoreo mwol eojjeoraneun geoya neo eobsi mallya

georireul geotdaga na gireul geotdaga dwineutge arasseo heeojyeotdan geol
noraereul deutdaga nunmuri heulleowa ijeya arasseo niga tteonagatdaneun geol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manhi saranghaennabwa naman apeungabwa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na jeongmal baboingabwayo ige ibyeoringabwayo

neomu neujeun ge aniramyeon hoksi neodo nawa gatdamyeon
na gidarilge neol yeogiseo dasi dorawajwo naegero
neoneun gago naman nama dojeohi motagesseo
neoreul itneun geo jiuneun geo eotteoke neon geurido swiwosseo
aesseo amureochi anheun cheok ibyeol geugeo byeolgeo anin cheok haebwatjiman
gyeolguge nan oneuldo mallya neo eobsi mallya

georireul geotdaga na gireul geotdaga dwineutge arasseo heeojyeotdan geol
noraereul deutdaga nunmuri heulleowa ijeya arasseo niga tteonagatdaneun geol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manhi saranghaennabwa naman apeungabwa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na jeongmal baboingabwayo ige ibyeoringabwayo
1,2,3 Go !
Oh~ I can't let you go
Please don't tell me no~~
oneuldo neoreul geurimyeo nahollo gireul geotdaga

TRANSLATION

Oh~ I can’t let you go
Please don’t tell me no~~

I don’t think anything has changed
But why do all my friends come to me and ask
“What’s wrong? Are you sick?”
I guess I’m still suffering

I’m afraid of this night spent alone, I look miserable in the moonlight
I’m scared to open my eyes without you, I’m amazed that I’m still alive
I thought you were different so I gave you my everything
But what is this now? What do you want me to do without you now?

As I walk on the street, as I walk by
I realized too late that we broke up
As I listened to a song, tears flowed down
Now I finally realize that you left me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I guess I really loved you, I guess I’m the only one hurting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I guess I’m really a fool, I guess this is breaking up

If it’s not too late, if you feel the same way
I will wait for you here, come back to me

You have left and I’m the only one remaining, I can’t do this anymore
Forgetting you, erasing you – how is it so easy for you?
I tried pretending nothing is wrong, pretending that breaking up is not a big deal
But in the end, again today, without you, I’m…

As I walk on the street, as I walk by
I realized too late that we broke up
As I listened to a song, tears flowed down
Now I finally realize that you left me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I guess I really loved you, I guess I’m the only one hurting
Oh ma girl oh ma girl oh ma girl
I guess I’m really a fool, I guess this is breaking up

1,2,3 Go
Oh~ I can’t let you go
Please don’t tell me no~~
Again today, I walk by alone as I think of you



JEALOUSY

na jeongmal bae apayo
haengboghae boyeo bae apayo
niga dareun saramgwa itneunge
nan sirheoyo
na jeongmal bae apayo
joha boyeo bae apayo
jinhan sarang hajima nareul dasi
mannal jido moreu janha

musimko gireul geoddaga
oraen mane neol bwasseo
ni yeope naega anin dareun nomui
paljjangeul kkigoseo oh baby
on momi jjirit jjirit hae
geu sungan meomchwo beoryeosseo
ibyeorhanji han daldo andwaet janha
igeon neomu hajanha

( geu sungan tteo olla )
niga naege haetdeon mal
( nawaui sarangi )
majimagil georago
( geu sungan tteo olla )
niga naege haetdeon mal
jeongmal eoi eobtjanha
geureon ni moseub

na jeongmal bae apayo
haengboghae boyeo bae apayo
niga dareun saramgwa itneunge
nan sirheoyo
na jeongmal bae apayo
joha boyeo bae apayo
jinhan sarang hajima nareul dasi
mannal jido moreu janha

geurae mwo myeochireun jinaelman
haesseo aesseo nan neol
deo moreun cheog haetgo
eoulli jido anhge neoreul daehaneun
nae taedoneun jeomjeom
deo kurhan cheog haesseo
ijewa mwol eotteoghae imi
neomu neujeun geol nugul tatae
charari niga burhaeng hagil
nappeun nom mannagil dasi dorao gil

( geu sungan tteo olla )
niga naege haetdeon mal
( nawaui sarangi )
majimagil georago
( geu sungan tteo olla )
niga naege haetdeon mal
jeongmal eoi eobtjanha
geureon ni moseub

na jeongmal bae apayo
haengboghae boyeo bae apayo
niga dareun saramgwa itneunge
nan sirheoyo
na jeongmal bae apayo
joha boyeo bae apayo
jinhan sarang hajima nareul dasi
mannal jido moreu janha

Oh baby haengbog hajima~
Oh baby naman apeu janha~
niga tteonagan dwiedo
na honja ireohge
neol saranghaet janha

na jeongmal bae apayo
bae apayo girl
Oh baby oh baby oh baby
na jeongmal bae apayo

TRANSLATION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happy
I hate that you’re with someone else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good
Don’t fall into love too deeply, you never know if we’ll date again

Without thinking, I was walking by and saw you for the first time in a while
Next to you was a guy, who wasn’t me, with your arms in his oh baby
My entire body felt electrocuted, I stopped in place that moment
It hasn’t even been a month since we broke up, this is too much

(I think about that moment) when you said to me
(That the love between you and I) will be the last love
(I think about that moment) when you said to me
I can’t believe I’m seeing you like this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happy
I hate that you’re with someone else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good
Don’t fall into love too deeply, you never know if we’ll date again

Yeah, the first few days were okay, I just pretended not to know you
It’s not even like me but I kept trying to act cool in front of you
But now what do I do? It’s too late and who is to blame?
I’ll just have to wish you are unhappy, that you’ll meet a bad guy, that you’ll come back to me

(I think about that moment) when you said to me
(That the love between you and I) will be the last love
(I think about that moment) when you said to me
I can’t believe I’m seeing you like this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happy
I hate that you’re with someone else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that you look so good
Don’t fall into love too deeply, you never know if we’ll date again

Oh baby, don’t be happy
Oh baby, only I’m hurting
Even after you left, I loved you by myself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girl
Oh baby oh baby oh baby
I’m really jealous, I’m jealous girl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