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SHU-I – So in LUV lyrics + translation

 yojeum maeil gibuni joha-All right All right
dugeundaeneun ineukkimi joha. sarangi onabwa.

pyeongbeomhan otcharimgwastyle. sasohan ni modeungeot.
eoneusae nareul seolleigehae- Gotta Have U ..I only want U.

harujongil neoman saenggakhae
neoreul wonhae baby i'm in love (Luv)
gaseumege mutgo mureodo
dabeunneoya baby i'm in love (Luv)
ttaeron nareul
a.peu.ge.hae sangcheo(reul) jundedo. neoramyeon joheulgeogata.
eotteokedeun pyohyeoni andwae
dabeunneoya baby im in love

I'M IN LOVE..WITH SO MUCH IN LOVE

naeapeseon inneungeudaero- eokjiro kkumijima-
jigeumui niga- jeil joheunikka- oh nan- yeah.

ttatteutan keopihyangcheoreom- neon nareul pyeonhagehae-
amumareobsi gachi isseodo- manheun yaegil haneungeot gata-

bangawo ireon seollemeun oraenmaniya-
jeoldaeroneol nochiji anheullae-
rap)
sarangeunneul sagocheoreom naeape natana.
josimhi pihandago mageulsu eomnabwa.
neonalmyeon alsurok algosipge- banjeone banjeoneul geodeuphae.
1buteo yeolkkaji dajunhue- sangcheoreul ibeodo i don't care.
naemaeumi neon deullineunji.
oh oh oh gomin hajimalgonal taekhae-
eotteokeda malhaeyahalkka
naemaeumeul baby i'm in love
wae neoilkka saenggakhaebwado
geunyangjoha baby i’m in love
ttaeroneun nareul apeugehae. sangcheoreul jundedo neoramyeon joheulgeogata.
sasilleodo nawagatdamyeon
heorakhaejwo baby i'm in love

I'M IN LOVE..WITH SO MUCH IN LOVE

TRANSLATION

I’m in a good mood all the time these days, all right all right
I like this heart pounding feeling, maybe love is coming

Your ordinary clothes and style, every little thing about you
They make my heart race at some point
Gotta have you, I only want you

All day, I only think of you
I want you baby I’m in love
I ask and ask my heart
But the answer is you baby I’m in love
Even if you hurt me sometimes, if it’s you, I think I’ll like it
I can’t express it but the answer is you
Baby I’m in love

I’m in love with so much in love

Stay just as you are, don’t force yourself to look nice
Because I like you as you are right now the most

Like the warm coffee scent, you make me feel comfortable
Even when we’re together without a word, it feels like we’re saying a lot

I’m glad to have this feeling, it’s been a while
I don’t ever want to lose you

Love always appears like an accident
Just because I carefully avoid it, I can’t stop it
I want you get to know you more and more, there are twists on top of twists
Even if I give you everything from one to ten and get hurt, I don’t care
Can you hear my heart?
Don’t think about it but just pick me

How can I tell you everything?
My heart? Baby I’m in love
When I think, why you?
I just know that I like you, baby I’m in love
Even if you hurt me sometimes, if it’s you, I think I’ll like it
If you feel the same way, allow me into your heart
Baby I’m in love

I’m in love with so much in lov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BTOB - Beep Beep single lyrics + translations

BTOB – Beep Beep (뛰뛰빵빵) Action action B to B in the place to be action Ready set action eoje neowa heeojyeosseo silgami jeongmal najil ana wiro ttawin pilyo eobsjana Oh girl neoreul jeongmal saranghaesseo jugeul mankeum akkyeojwossneunde geureon nega nal beolyeosseo Why ma girl insado eobsi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go mam apa na jamdo an wa Oh nan nega miwo meoggo jago tto dwicheogidaga ne saenggage nunmuri nayo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gyeongjeog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amman jjanggu gullyeobwassja dabdabhan mam allanggamolla Uh sigeum jeonpyee bulmyeonjeunge naege nega namgigo gan seonmul cham gomabdaman deoneun sayanghalge sasil na sog teojinikka geurae soljighi jigeum gibundo cham mwo gateunikka aigo nabogo mwol eojjeorago goma ppangppangdaera an geuraedo na bogjabhanikka Uh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