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40 & Eluphant - Your house lyrics + translation

ninejip apkkaji watjanha
ninejip apkkaji watjanha
na jigeum wanjeon
Losing My Mind
Painful Mind tto
Broken My Mind nunmullo syawo
apeunmom ikkeureo ttameuro syawo
syawo syawo

badage neolbureojin kkongcho i bam subukhae. nawa darmeo.
dojeohi andoe dam neomeo neol myeotbeonigo bulleo
chuun i bamsae chumchuneun bolsyoi
keoten manirado geodeobwa.
yeomchi eobtjiman garodeung arae jjuk seoisseo na.
heeojijan ni mare kul hancheok "okei"
geojitmal. bissok ilmare
gidaryeotdeongeoya? danbeone sarangi baekji?
yeong aninde apa, chongmajeun geot cheoreom
baengbaeng. that's that thing
jangma. naeildo haeneun antteugetji

ninejip apkkaji watjanha
ireoke naemameun sorichijanha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charari naoji marajwo
ireoke jeojeo itjanha
bamsae nunmullo ulbujitgo itjanha
na jigeum wanjeon
Losing My Mind
Painful Mind tto
Broken My Mind nunmullo syawo
apeunmom ikkeureo ttameuro syawo
syawo syawo

neon hangsang ireon sik, jeonbu Privacy
amuri nokeuhaebwado neoneun mal eobtji
niga sirheunde geu moksorin neomu deutgo sipeo
ganjeolhal surok mome peojin dokso
saechoromhan eolgullo nal barabodeon neo
nae jaket ibeobogon "eottae eoullyeo?"
geureon niga joha kkwak kkeureoandeon na
chueogeun sumanheun papyeondoeeo nal jjilleo
jjaritaenne neowa hamkke han dwiro
sigani jinal surok gwangyeneun miro
uh geuraedo ajik uri hal yaegin gireo
neol hyanghaeseo bamsaewo bireo

ninejip apkkaji watjanha
ireoke naemameun sorichijanha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charari naoji marajwo
ireoke jeojeo itjanha
bamsae nunmullo ulbujitgo itjanha
na jigeum wanjeon
Losing My Mind
Painful Mind tto
Broken My Mind nunmullo syawo
apeunmom ikkeureo ttameuro syawo
syawo syawo

han georeumssik, hangeoreumman dagagamyeon niga isseul geot gata
du georeumssik, dubeon dasin oji anheul geot gateun i georireul

dallyeo
ni moseubi, hansum seokkin nae pyojeongeul neon alkka
neolttara geotdaga geotdaboni eoneusae nijibape Baby Yeah

ninejip apkkaji watjanha
ireoke naemameun sorichijanha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charari naoji marajwo
ireoke jeojeo itjanha
bamsae nunmullo ulbujitgo itjanha
na jigeum wanjeon
Losing My Mind
Painful Mind tto
Broken My Mind nunmullo syawo
apeunmom ikkeureo ttameuro syawo
syawo syawo

lyrics source:
hangul by music daum
romanization by lovemiko

TRANSLATION

'm Back, to the front of your house
'm Back, to the front of your house
I'm completely
Losing My Mind
This Painful Mind
Shower of tears Broken My Mind
My body is sweating I need some
Shower Shower

With my butt on, I'll broke this night
I called again and possibly I'll go beyond that useless fences
Lets all dancing all night in this cold
Roll up those curtains
I 'm standing under the street light , but time is pressured .
You say Goodbye to a cool one "OK"
Lie. I'll change it
Waiting for me? Once at this paper is love?
Young 's not sick , just take a shot.
Bang Bang . that's that thing
The rainy season . I suppose tomorrow is shining

'm Back, to the front of your house
This is the sound of my heart all this time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Please dont come
So wet you know
You know the night crying tears
I'm completely
Losing My Mind
The Painful Mind
Shower of tears Broken My Mind
My body is sweating I need some
Shower Shower

You always go this way , all have Privacy
No matter what they said, don't mind it, I'll knock
You don't want to hear it even my voice
I'm so desperate, I want to spread this toxins on my body
Look at the stars, just face me
I wear my jacket now " How' my mingle ?"
Pull tight and I like that
Stab me it will be in my fragments of memory
I'll thrill you at your back
Over time, this relationship is a maze
uh I still have something to talk, it will be long
Wish you all night  here

'm Back, to the front of your house
This is the sound of my heart all this time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Please dont come
So wet you know
You know the night crying tears
I'm completely
Losing My Mind
The Painful Mind
Shower of tears Broken My Mind
My body is sweating I need some
Shower Shower

One step at a time , you will go one step closer to me , but I think

I need
Two steps at a time, it wont come again, twice this distance it

depends if we're the same
You like this , you sigh and I'd been told to mixed it
Suddenly I saw you walked in front of the house, now I'm on my

rounds Baby Yeah

'm Back, to the front of your house
This is the sound of my heart all this time
Do Not Be Afraid Of Everything
Please Do Not Look At Anything
Please dont come
So wet you know
You know the night crying tears
I'm completely
Losing My Mind
The Painful Mind
Shower of tears Broken My Mind
My body is sweating I need some
Shower Shower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BTOB - Beep Beep single lyrics + translations

BTOB – Beep Beep (뛰뛰빵빵) Action action B to B in the place to be action Ready set action eoje neowa heeojyeosseo silgami jeongmal najil ana wiro ttawin pilyo eobsjana Oh girl neoreul jeongmal saranghaesseo jugeul mankeum akkyeojwossneunde geureon nega nal beolyeosseo Why ma girl insado eobsi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go mam apa na jamdo an wa Oh nan nega miwo meoggo jago tto dwicheogidaga ne saenggage nunmuri nayo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gyeongjeog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amman jjanggu gullyeobwassja dabdabhan mam allanggamolla Uh sigeum jeonpyee bulmyeonjeunge naege nega namgigo gan seonmul cham gomabdaman deoneun sayanghalge sasil na sog teojinikka geurae soljighi jigeum gibundo cham mwo gateunikka aigo nabogo mwol eojjeorago goma ppangppangdaera an geuraedo na bogjabhanikka Uh heundeullyeossdeon ne mam ara dugeundaessdeon sigan ga...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