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2AM - Regret / Nocturne 3rd mini album lyrics + translations

Regret

haessari johassdeon narieossjyo neowa naui sarangi sijakdwaessdeon nal
neomunado haengbokhaesseossneunde nan neomunado neoreul saranghaessneunde
ijeneun kkeuti nabeoryeosseo da kkeuti nabeoryeossne nae gaseumeun neomunado apaseo
eotteohge haeya doelji molla nan ajikdo neoreul beoril jasin eopsneunde

huhoehalgeoya neol ijeul geoya na babo gatado neol ijeul georago
gyeolsimeul hajyo tto dajimhajyo sarangeul ijjireul moshaeseo
ireohge tto saenggakhae nael geomyeonseo

na ireohge ulda ulda uldaga neomu dapdaphaeseo
tto ireohge ulda ulda uldaga jakku hwaga naseo
na eotteokhajyo geureohge gaji marayo na jugeo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useobol geoya neol ijeul geoya da boraneun deusi jal sara bol geoya
cham babo gatjyo na babo gatjyo
neo hana ijjireul moshaeseo oneuldo nunmullo geuril geomyeonseo

na ireohge ulda ulda uldaga neomu dapdaphaeseo
tto ireohge ulda ulda uldaga jakku hwaga naseo
na eotteokhajyo geureohge gaji marayo na jugeo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oneuldo haessari johayo
neowa na mannan geu nalcheoreom
hajiman geudaen gyeote eopsjyo

na ireohge ulda ulda uldaga
tto ireohge ulda ulda uldaga ijeya arasseo
na eotteokhajyo geureohge gaji marayo na jugeo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na eotteokhajyo

TRANSLATION

It was a sunny day when our love started
We were so happy, I loved you so much
Now it’s over, everything is over, my heart hurts so much
I don’t know what to do, I still can’t get over you

You’ll regret this, I will forget you, even if I’m like a fool, I will forget you
I get determined and promise myself even though I can’t forget our love
Even though I will think of you again

I cry and cry and cry like this because it’s so frustrating
I cry and cry and cry again because I’m so angry
What do I do? Don’t go like that, I will die
What do I do? What do I do? What do I do?

I will smile, I will forget you, I will live well for all to see
I’m such a fool, I’m a fool
Because I will draw you out in tears because I can’t forget you

I cry and cry and cry like this because it’s so frustrating
I cry and cry and cry again because I’m so angry
What do I do? Don’t go like that, I will die
What do I do? What do I do? What do I do?

Today is sunny as well
Just like the day we met
But you aren’t by my side

I cry and cry and cry like this
I cry and cry and cry again and now I finally realized
What do I do? Don’t go like that, I will die
What do I do? What do I do? What do I do?

2AM – You’re Prettier The More I See You

saenggakhaebomyeon hangsang gyeote isseossneunde
hoksi naega chogi manhi bujokhan geolkka
neoege ttakhi maeryeogeul neukkijin moshaesseo
soljikhi nege amu gamjeongdo eopseosseo

o neomu meolli gaji marajwo
eonjenga neoui du bore ipmajchul su issgessji

jasehi bolsurok bolsurok yeppeo
sigani galsurok galsurok galsurok yeppeo

nae nunen nuguboda deo yeppeo
o yeotaekkaji wae mollasseulkka
almyeon alsurok deo yeppeo

bolsurok bolsurok bolsurok
galsurok galsurok galsurok (nari galsurok deo yeppeo)
alsurok alsurok alsurok yeppeo

i sesang nuguboda deo yeppeo
jigeum animyeon neujji anhasseulkka
neoege gago isseo

maeil gwaenchanheun saram chajgo isseossneunde
deungjan miti eodupdago yaegideul haji
ireohge yeppeun neoreul araboji moshaessdeon
meongcheonghan nareul ttak hanbeonman yongseohaejwo

o neomu meolli gaji marajwo
eonjenga neoreul nae pume aneul su issgessji

jasehi bolsurok bolsurok yeppeo
sigani galsurok galsurok galsurok yeppeo

nae nunen nuguboda deo yeppeo
o yeotaekkaji wae mollasseulkka
almyeon alsurok deo yeppeo

neomu yeppeo wanjeon yeppeo
apeuron naman barabwa algessji
nuguboda cheonsa gateun maeumdo
jeongmallo jeongmallo yeppeo

jasehi bolsurok bolsurok yeppeo
sigani galsurok galsurok galsurok yeppeo

nae nunen nuguboda deo yeppeo
o yeotaekkaji wae mollasseulkka (yeotaekkeot wae mollasseulkka)
almyeon alsurok deo yeppeo

bolsurok bolsurok bolsurok
galsurok galsurok galsurok (nari galsurok deo yeppeo)
alsurok alsurok alsurok yeppeo

i sesang nuguboda deo yeppeo
jigeum animyeon neujji anhasseulkka
neoege gago isseo

TRANSLATION

If I think about it, you were always by my side
Maybe my senses were lacking
I didn’t really feel any attraction towards you
Honestly, I didn’t have any feelings for you

Don’t go too far away
Some day, I will be able to kiss your cheeks

The closer I look, the more I see you,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time passes, the prettier you get

You’re prettier than anyone else in my eyes
Why didn’t I know until now?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I see you
The more time passes (as the days pass,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prettier you get

You’re prettier than anyone else in the world
If it’s not now, it might be too late
So I am going to you

Every day, I was looking for a good person
They say it’s easy to miss what’s in front of you
Please forgive the foolish me just once
For not recognizing how pretty you are

Don’t go too far away
Some day, you will be able to come into my arms

The closer I look, the more I see you,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time passes, the prettier you get

You’re prettier than anyone else in my eyes
Why didn’t I know until now?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prettier you get

You’re so pretty, you’re so pretty
Only look at me from now on, okay?
Your heart is like an angel
It’s so so pretty

The closer I look, the more I see you,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time passes, the prettier you get

You’re prettier than anyone else in my eyes
Why didn’t I know until now? (Why didn’t I know until now?)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I see you
The more time passes (as the days pass, the prettier you get)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prettier you get

You’re prettier than anyone else in the world
If it’s not now, it might be too late
So I am going to you

2AM – To An Angel (천사에게)

geunyeoui haengdong hanaga naui mameul bakkwonwa
geunyeoui mal hanmadiga naui mameul bakkwonwa
ireohge neoneun nal chaeuji machi bamhaneurui dalbicccheoreom

geureon neoreul geuriryeogo naui mameul damabwa
geureon neoreul sseonaeryeogo naui mameul jeogeobwa
ireohge useumyeo neoege bureulge

neon nareul neomu seollege hae
neon nareul neomu michige hae
neoui geu hyanggiwa useumgwa nal chajneun ipsul
‘
gapjagi natanan cheonsaya
geureohge nae yeope isseojwo
neoui geu moksori sumgyeolgwa nal chajneun nunbicc

ireohge geuryeoseoneun jeoldae neol da mot geuryeo
ireohge jeogeoseoneun jeoldae neol da mot jeogeo
charari neoreul bureulge nae mameul neoege da bulleojulge

nega gibuni an joha naega piryohadamyeon
nega gibuni joha deo naega bogo sipdamyeon
ireohge useumyeo neoege bureulge

neon nareul neomu seollege hae
neon nareul neomu michige hae
neoui geu hyanggiwa useumgwa nal chajneun ipsul

gapjagi natanan cheonsaya
geureohge nae yeope isseojwo
neoui geu moksori sumgyeolgwa nal chajneun nunbicc

neoui du nuneul bomyeo ireohge mareul hajanha
neoui du soneul japgo ireohge gobaekhajanha
bamhaneul byeolcheoreom ne yeopeul jikilge

modeun ge neul bujokhan naya
modeun ge da eosaekhan naya
neol hyanghan isarang al su issge na noraehalge

neon naui choegoui yeojaya
ireohge nae yeope isseojwo
neol hyanghan isarang al su issge na noraehalge
na noraehalge na noraehalge

TRANSLATION

Each of her actions changes my heart
Each of her words changes my heart
You fill me up like this like the moonlight in the night sky

In order to draw you out, I fill up my heart
In order to write about you, I write out my heart
I will sing to you as I smile like this

You make my heart race so much
You make me go so crazy
Your scent, your laughter, your lips that look for me

You’re an angel who suddenly appeared
Stay by my side like that
Your voice, your breath, your eyes that look for me

When I draw you out, I can’t draw all of you
When I write about you, I can’t write it all
So instead, I’ll sing of you, I’ll sing my heart to you

When you’re feeling down and need me
When you’re feeling happy and miss me
I will sing to you as I smile like this

You make my heart race so much
You make me go so crazy
Your scent, your laughter, your lips that look for me

You’re an angel who suddenly appeared
Stay by my side like that
Your voice, your breath, your eyes that look for me

I’m telling you as I look into your eyes
I’m confessing to you as I hold your hands
I’ll protect your side like the stars in the night sky

I’m still lacking in so many ways
I’m still awkward in all things
But I will sing to let you know about my love for you

You are my best girl
Stay by my side like this
I will sing to let you know about my love for you
I will sing, I will sing

2AM – Only You (너뿐이야)

Baby neoppuniya nan naiga deureodo
neomaneul wihan norae deureojwosseumyeon hae

cheoeumen dangyeonhan geosman gatasseo
neul gyeote isseul geos gataseo
amureon saenggagdo moshaesseo
ijeya nan anabwa

nae gyeote isseojueossdeon neoinde
ijeya neoppunira saenggageul hana bwa
neul gyeote isseoseo mollassdeon geonga bwa
sojunghan saramingeol

Baby neoppuniya nan naiga deureodo
neomaneul wihan norae deureojwosseumyeon hae
saranghanda neol saranghanda neoreul wihae noraehae

nae gyeote hamkke isseossdeon neoinde
ijeya tteonan hueya alge doena bwa
neul gyeote isseoseo mollassdeon geonga bwa
sojunghan saramin geol

Baby neoppuniya nan naiga deureodo
neomaneul wihan norae deureojwosseumyeon hae
saranghanda neol saranghanda neoreul wihae noraehae

ireohge tto neol bonaebeorimyeon
naega deo apeul geos gataseo
gyeolgugen nan neo eobsin andwae nan neo eobsin andwae
mideuljin mollado neoreul wihae bureunda (mollassdeon geonga bwa sojunghan saramin geol)

Baby neoppuniya nan naiga deureodo
neomaneul wihan norae deureojwosseumyeon hae
saranghanda neol saranghanda neoreul wihae noraehae

Baby neoppuniya nan naiga deureodo
neomaneul wihan norae deureojwosseumyeon hae
saranghanda neol saranghanda (It’s only you)
neoreul wihae noraehae

TRANSLATION

Baby I only have you, even when I’m old
I hope you will hear this song for you

At first, I took you for granted
Because it seemed like you’d always be by my side
I didn’t think about anything
But now I finally realized

You used to be by my side
So I finally realized it’s only you
I guess I didn’t know because you were always there
That you are a precious person

Baby I only have you, even when I’m old
I hope you will hear this song for you
I love you, I love you, I’ll sing for you

You used to be by my side
But I realized only after you left
I guess I didn’t know because you were always there
That you are a precious person

Baby I only have you, even when I’m old
I hope you will hear this song for you
I love you, I love you, I’ll sing for you

If I let you go like this
I think I will hurt more
In the end, I can’t go on without you, I can’t go on without you
I don’t know if you believe me but I’m singing for you
(I guess I didn’t know that you are a precious person)

Baby I only have you, even when I’m old
I hope you will hear this song for you
I love you, I love you, I’ll sing for you

Baby I only have you, even when I’m old
I hope you will hear this song for you
I love you, I love you (It’s only you) I’ll sing for you

credits:popgasa.com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SEKAI NO OWARI - Pierrot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iho Mori no naka no sakasu no kimi wa soko no piero de Itsumo odokete misete, mina o warawaseyou to suru Don'na kanashii toki mo waratte Mina o warawaseyou to suru Hontou wa totemo ki ni shi teru, sono hentekona akai hana mo Karakawa rete mo shiranpuri Odotte koronde waratteta ne Tsuma dzuita ndakara namida ga deru no ga futsuuna nda yo Abunaikara kuuchuu buranko nante shinakute ii nda yo `Watashi ga yaranakya, dare ga yaru no!' To soitte kimi wa warau Abunaikara tsunawatari nanka shinaide hoshii nda yo Demo, kimi ni wa kimeta koto ga aru ndeshou? Oen suru yo `Ganbatte!' Jitsuwa boku wa shitteru yo Kimi ga renshuu shi teru koto o Nankaiyattemo tsumazuite Iradatte shimau kimi no koto o Soredake yattara umaku iku sa Aseru kimochi wa wakarukedo sa Boku wa chanto mi teru yo Ganbatteru kimi no koto o Neshizumatta sakasutento no naka Maho o oboeru kimi o Dakara, muri dake wa shinaide hoshii nda yo Kyo wa oyasumi Abunaikara kuuchuu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