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Untouchable - Tell Me Why lyrics + translation

TELL ME WHY
Tell me why geudaega tteonago Tell me why mueotdo neukkilsuga eobseo
wae nareul tteona ganayo geudae geojitmarirado naege malhaejwoyo
Tell me why naega sirheungeonji Tell me why animyeon dareuniyuinji
wae nareul tteonaganayo jebal geojitmarirado malhaejwoyo Tell me why
dojeohi ijeulsuga eobseo neowaui chueok eodil gado modu neoe heunjeok ppuniya
cheoeumen geujeo nae heojeonhameul dallae jul geureon sarami pillyohaeseo neoreul mannasseo
hajiman nan niga tteonan hueya sojunghameul arasseo
harue myeotbeonssigina neoui minihompireul deureo gaseo
ijeneun kkeuchiraneun ilgijangdeureul humchyeo bogo naseo
dasi tto saenggakhae jeongmallo igeoneun aninde
dan hanbeonmanirado dasi neowa mannagil gidohae
cheoeumen byeolgeo anira saenggakhaesseonneunde nahonja sigani meomchundeutange neukkyeojyeonne
kkeuchin jul arasseumyeon neowa cheoncheonhi georeosseultende gajimallan maldo ijeneun nae mam pyohyeoni andwae
neol bolsueomneun na ni beonhoreul nureuji motaneun na du nun irheun jangnimgatae na
harusekki meongneungeotdo himideureo geujeo ni sajinman injeonghaeyagetji
joheunsaram mannagil baraeyagetjiman geunde anhadeon gidohae cheongseungmatge
Tell me why geudaega tteonago Tell me why mueotdo neukkilsuga eobseo
wae nareul tteona ganayo geudae geojitmarirado naege malhaejwoyo
Tell me why naega sirheungeonji Tell me why animyeon dareuniyuinji
wae nareul tteona ganayo jebal geojitmarirado malhaejwoyo Tell me why
neowana sarangui sijageun gatatjiman gyeolguge kkeuteun dareungeot gata
seoroga mannan sigan charari neol mannaji anhasseumyeon
haengbogirangeol mollasseul tende neol anji anhasseumyeon sesang gippeum neukkiji motaesseultende
wae nareul tteonagasseo neoreul dasin bol su eomneungeon gyeondil su eobseo
wae amumaldo eobseo niga sajun banji bomyeon nunmuri heulleo
dasi saenggakhaebwa uri johasseotdeon geu nal nan neoeobseumyeon amugeotdo halsueomneungeo aljanha
Tell me why geudaega tteonago Tell me why mueotdo neukkilsuga eobseo
wae nareul tteona ganayo geudae geojitmarirado naege malhaejwoyo
Tell me why naega sirheun geonji Tell me why animyeon dareun iyuinji
wae nareul tteona ganayo jebal geojitmarirado malhaejwoyo Tell me why
Look i can’t believe baby why you leave me
please come back to me please give me a reason
yeah untouchable
gyeondil su eomneun haruneun gyesok banbok dwae kkumeseodo neoui dwitmoseubi naogi sijakhae
saenggageobsi TVsok yeonghwareul bogo nunmuri heureugi sijakhae
musimko teureotdeon eumage boge doeneun uriui sajin
gaji mallamyeo butjapdeon na tteonal geomyeon nuguboda naengjeonghage tteonadeonga
wae aswiumeul dwirohan chae seulpeun moseubeul boyeosseulkka nareul hetgallige mandeuneun eoryeoun baneung
(jeomjeom deo gaseumi apawa)
Tell me why geudaega tteonago Tell me why mueotdo neukkilsuga eobseo
wae nareul tteona ganayo geudae geojitmarirado naege malhaejwoyo
Tell me why naega sirheungeonji Tell me why animyeon dareuniyuinji
wae nareul tteona ganayo jebal geojitmarirado malhaejwoyo
Tell me why
credits to thelapan.com/h2k
TRANSLATION
credits to:saltnpepper@soompi
Untouchable - Tell Me Why
*Tell me why you are leaving
Tell me why can you not feel anything
Why are you leaving me tell me if you lie
Tell me why I don’t know whether it’s me
Tell me why or is it other things
Why are you leaving me
You lied to me tell me why
I cannot forget you and all of the memories that follow
At first I just needed someone
That person was you
But I didn’t know until after you left
Now I visit your homepage a hundred times a day
Like stealing part of a diary
But you really don’t think about me again
Pray that I can see you again at least once
At first I didn’t think we really seperated
I felt like hurting myself
I thought you were okay but you do not say things
You walked slowly away and didn’t speak your mind
I don’t see you or call you
I think I’m blind I lost both eyes
Looking at your pictures each day
Don’t pray that I meet a better person
*chorus
Our love was supposed to be the beginning
But the ending was like anything else
If you have not met me each time I met you
If you had not known me you wouldn’t know
You were happy and joyful and the world wouldn’t feel anything
Why did you leave me I can’t stand you with him
Why didn’t you say anything when you bought me a ring with your tears
Think again we were in love
I know you cannot do anything now
*chorus
Look I can’t believe baby why you leave me
Please come back to me please give me a reason
Yeah Untouchable
Can’t resist repeating each day like a dream
Watching a movie and tears start coming
Seeing photos and music that we listened to
It was you to leave me not anyone else
And I’m just left cold
Why am I trying to put away this sadness
It’s not difficult to create more madness
(It hurts my heart more and more)
*choru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SEKAI NO OWARI - Pierrot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iho Mori no naka no sakasu no kimi wa soko no piero de Itsumo odokete misete, mina o warawaseyou to suru Don'na kanashii toki mo waratte Mina o warawaseyou to suru Hontou wa totemo ki ni shi teru, sono hentekona akai hana mo Karakawa rete mo shiranpuri Odotte koronde waratteta ne Tsuma dzuita ndakara namida ga deru no ga futsuuna nda yo Abunaikara kuuchuu buranko nante shinakute ii nda yo `Watashi ga yaranakya, dare ga yaru no!' To soitte kimi wa warau Abunaikara tsunawatari nanka shinaide hoshii nda yo Demo, kimi ni wa kimeta koto ga aru ndeshou? Oen suru yo `Ganbatte!' Jitsuwa boku wa shitteru yo Kimi ga renshuu shi teru koto o Nankaiyattemo tsumazuite Iradatte shimau kimi no koto o Soredake yattara umaku iku sa Aseru kimochi wa wakarukedo sa Boku wa chanto mi teru yo Ganbatteru kimi no koto o Neshizumatta sakasutento no naka Maho o oboeru kimi o Dakara, muri dake wa shinaide hoshii nda yo Kyo wa oyasumi Abunaikara kuuchuu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