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U-Kiss - Bring Back 2 Old School lyrics + translation

LYRICS
credits to:Genesis@bww2
o1. On Fire (Intro)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keudaewa haengbokhaejil sungan keu sungan eul naneun kkumkkweo
nannan mae sungan hangsang
chich’igo himdeul ttae mada nae kyeot’e isseojun keudaega komaweo
neomu areumdaweo
Take it slow, let’s get low salmyeosi naege tagawajurlae naege
Take it slow, let’s make love oneulbam naui p’ume ankyeo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I want you girl tonight)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Oh yeah
TRANSLATION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I was instantly happy with you, that moment, was I dreaming?
*It’s constantly difficult, always for me every time
Through all the greatly tough times you were the one there by my side, thank you
you’re beautiful
Take it slow, let’s get low… gently to me, come to me
Take it slow, let’s make love… come into my arms this night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I want you girl tonight)
Fire today I’m on fire today oh~~~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U-Kiss we’re on fire
Oh yeah
o2.(You’re Great/I Like You)
Ey, yo! I met a real nice girl last night.
Hell yeah, she’s so cute!
Girl, let me hold you tight….
I want you girl tonight…
nega chohajyeo
nega neomu yeppeoseo
nega neomu chohajyeo
tareun sarameul silheo
Baby take my love
neomanbomyeon tteoryeoseo
naui ma-eumeul padajweo
tareun sarameul silheo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cheongmal choha
neomanpoi chanha
I can’t keep my eyes off you girl
neowa hamkkehaneun chigeumi naneun choha
touch me girl
neoman kidaryeowattjinaneun
Don’t tease me girl
nareul aet’aeujimargo
Kiss me girl
neoio ipsul naegejweo
I’ll give it to you
just how you like it girl
ttan sarambojima (naman parabwa)
mich’ilji molla (na wanjeon)
saranghajanha eonjena neoui kyeot’e isseult’eni
uisimhajima
nae ma-eumeul (Girl I want you)
neomantteo-ulla (nae ma-eumeul)
saranghajanha eonjena yeongweonto’rok neohanaman (nega chohajyeo)
nega neomu yeppeoseo
nega neomu chohajyeo
tareun sarameul silheo
Baby take my love
neomanbomyeon tteoryeoseo
naui ma-eumeul padajweo
tareun sarameul silheo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Every time you walk around
meolliseobut’eo neoreul kyesokjik’yeo bwattji
sumanheun saramdeul sogeseo hwakt’wineun oemo
siseoneun negeroman kajikyesok
From the bottom of my heart
I’m the man who can treat you right
neneun naechakku nugamweoraedo
My princess
oneulbamen naegero
tagawa A.S.A.P
ttan sarambojima (naman parabwa)
mich’ilji molla (na wanjeon)
saranghajanha eonjena neoui kyeot’e isseult’eni
uisimhajima
nae ma-eumeul (Girl I want you)
neomantteo-ulla (nae ma-eumeul)
saranghajanha eonjena yeongweonto’rok neohanaman (nega chohajyeo)
nega neomu yeppeoseo
nega neomu chohajyeo
tareun sarameul silheo
Baby take my love
neomanbomyeon tteoryeoseo
naui ma-eumeul padajweo
tareun sarameul silheo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Baby take my love, nega chohajyeo
-
TRANSLATION
I really like you
you’re so pretty, you’re so great
I don’t want anyone else
Baby take my love
I see only you, take my heart
I want no one els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I like you, I do
I like you very much
you’re the only one I see
I can’t keep my eyes off you girl
I’d love if I could be with you right now
touch me girl
you’re only one Ive waited for
Don’t tease me girl
I’ve longer to say it
Kiss me girl
give me your lips
I’ll give it to you
Just how you like it girl
I can’t see anyone else, look only at me
it’s driving me crazy that I don’t know
I’ll forever love you completely
I’ll be by your side, don’t doubt me
you’re the one that makes my heart shake
Girl i want you
I’ll always love you, you’ll be the one to the end of time (I like you)
You’re so pretty, you’re so great
I want no one else but you
Baby take my love
I see only you, take my heart
I want no one els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Every time I see you walk around
from afar I saw you and stopped and looked
all the other people around were obstructed form my view
my gaze followed with you and wouldn’t stop
From the bottom of my heart
I’m man who can treat you right
who else could be with me but you
come with me tonight, come near me ASAP
I can’t see anyone else, look only at me
it’s driving me crazy that I don’t know
I’ll love you always, I’ll be by your side
you’re the one that makes my heart shake
Girl i want you
I’ll always love you, you’ll be the one to the end of time (I like you)
You’re so pretty, you’re so great
I want no one else but you
Baby take my love
I see only you, take my heart
I want no one els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Baby take my love
I really like you
o3. Talk to Me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na keudaemaneul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saranghalkke
Baby talk talk talk to me
na keudae ttame chameul irul su eopseo
na keudae taeme sueul swil suga eopseo
keudae-ege pulleojul nae i talk’omhan mellodi
su maheun iyagi
keudaewa tulriseo pamsaedorok sarangeul hagop’a
wae neoman pomyeon chakku nae mami tteollyeo-oneunji
(nan marya al suga eopseo)
wae neoman pomyeon chakku nae kasumi ap’aoni
(na-ege marhaejweo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na keudaemaneul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saranghalkke
Baby talk talk talk to me
nae mal chom teuleo teuleo bwa nal heun teuleo teuleo nwa
kidaryeottdeon oneul bam sarangeul nuguji neowa nan
neon sarangui, Melody girl, you are my favourite
neoro inhae manjomhae naman parabwajurlae my girl (nan neoreul saranghae)
ojik neomaneul saranghae oriui sarangeun tadanhae
Hard as rock keokjeongmalgo nal mideo nan kkeut’kkaji kandane (kkeut’kkaji kandane)
neon haneuri chusin seonmul nuga bwado nae cheonbu
neon naega saneun iyu, I do
It’s all about you (I do, it’s all about you)
wae neoman pomyeon chakku nae mami tteollyeo-oneunji
(nan marya al suga eopseo)
wae neoman pomyeon chakku nae kasumi ap’aoni
(na-ege marhaejweo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na keudaemaneul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saranghalkke
Baby talk talk talk to me
han sugando neoreul nae aneseo jiweonaen cheok eopseo keureol su eopseo
neomaneul parabullae neomaneul chik’yeojurlae
nal saranghanda marhaejweo,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na keudaemaneul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saranghalkke
Baby talk talk talk to me
TRANSLATION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You’re my only one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Let’s love
Baby talk talk talk to me
I cannot sleep, because of you
I cannot take a moment to breathe, because of you
My call to you is this sweet melody
that carries many stories
with you, the two of us can break into love all night long
why do i become thrilled only when I see you?
(Tell it to me, I don’t know)
why does my heart hurt only when I see you?
(Tell it to me,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You’re my only one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Let’s love
Baby talk talk talk to me
Listen to what i have to say, listen, look at me tremble, listen, come and listen
I’ve been wiating all night to share this love with you
you’re love’s melody girl, you are my favourite
It’s only with you i can get this kind of satisfaction if you look just at me (I love you)
I can only by any means love you, our love is so strong
don’t worry, you just trust me, I’m going towards that end (toward that end)
You’re the reason I’m living
why do i become thrilled only when I see you?
(Tell it to me, I don’t know)
why does my heart hurt only when I see you?
(Tell it to me,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You’re my only one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Let’s love
Baby talk talk talk to me
There hasn’t been a moment that I wanted to remove you from inside me, I could never
you’re the only one I wish for, you’re the only one I want to look after
Tell me you love me, my baby~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You’re my only one yeah
Baby talk talk talk to me
Let me love love love tonight
Baby talk Let me love Let’s love
Baby talk talk talk to me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