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VOS - Beautiful Life lyrics + translation

LYRICS
Beautiful Life
Byeon hae beo rin nae mo seub e nol la
Jal la beo rin gin meo ri gga ji
I leo ge do ggoe na nae ga gwen chan eul jul
Na do jeong mal mol lass eot jyo
(Deo joh eun sa ram i doe ya jyo)
Nun bu shin geu dae na reul bo a yo
(Ah reum da un geu dae nun bit che)
nae jeon bu reul maeng se ha jyo
Oh I believe
Dang shin eul ui hae seo na
Nae ga sal a wat deon se sang eul
Mo du ba ggul ggeo e yo
I je ya sa rang i reon geol al a ga
Haeng bog i ran geol neu ggyeo ga yo
I feel the love
Dang shin e jin shim eo rin geu mi so e
Ggae eo na neun nae an e sum eot deon se sang
You are my life
Bam sae u ri e ge bi chueo jun byeol deul do
I jen sa rang eul na nu jyo
Haeng bog man ga deug han i go se
Da shi tae eo nan geo jyo
Oh I believe
Dang shin eul ui hae seo na
Nae ga ggum ggueo wat deon se sang eul
Mo du seon mul hal gge yo
I je ya sa rang i reon geol al a ga
Haeng bog i ran geol neu ggyeo ga yo
I feel the love
Dang shin e jin shim eo rin geu mi so e
Ggae eo na neun nae an e sum eot deon se sang
You are my life
You are my life (I believe)
You are my Soul
Nae ga sal a gal i yu
Nae ap e dal la jyeo ga neun
Na e ggum deul i
Geu dae ga seum an e sal a sum shi jyo
In my heart
Ma eum eu ro
(Ma eum eu ro)
So weon eu ro
(Nae so weon eu ro)
Ha neul hyang hae gi do hae yo
forever
Geu dae wa na
(Geu dae wa na)
Geu dae wa na
(Geu dae wa na)
Jeo pa ran ha neul a rae seo
Haeng bog han dang shin eul ui hae sog sag yeo yo
Sa rang hae yo
Nae salm i ggeut nal ddae gga ji
Ham gge hal shi gan sog e seo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Love of my life
You are my life
You are my life
You are my soul
Beautiful my
You are my love

TRANSLATION
Surprised by my newly changed image
My long hair cut short.
Even I did not know that
I would be this completely okay.
I have to be a better person
Your brilliant face is watching me.
Into your beautiful eyes
I vow my everything.
Oh I believe
For you darling,
I will completely change the world
In which I lived in before
I finally know this thing called love
I feel this thing named happiness
I feel the love
Inside your sincere and youthful smile
Is the hidden world newly born in me
You are my life
Even the stars that shone for us at night
Begin to share the love.
In this place filled with happiness
I am reborn.
Oh I believe
For you darling,
I will completely change the world
In which I lived in before
I finally know this thing called love
I feel this thing named happiness
I feel the love
Inside your sincere and youthful smile
Is the hidden world newly born in me
You are my life
You are my life (I believe)
You are my soul
The reason I have to live
All my dreams
Are resting inside your heart
In my heart
With all my heart
(With all my heart)
With all my hope
(With all my hope)
I will pray towards the sky
Forever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Inside the bright blue sky
I whisper this to a happy you
“I love you”
Until the end of my life
In the life we will live together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Love of my life
You are my life
You are my life
You are my soul
Beautiful my
You are my love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Ayaka - Niji-iro single lyrics and translations

Ayaka - Niji-iro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Mabushii egao no oku ni Kanashii oto ga suru Yori sotte ima ga atte Konna ni mo ito oshii Te wo tsunageba atatakai koto Kirai ni nareba hitori ni nattek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Kaze ga hakobu kibou no tane Hikari ga yume no tsubomi ni naru Nakushita mono wo kazoete Hitomi tozasu yori mo Aru mono wo kazoeta hou ga Hitomi kagayaki dasu Anata ga waraeba dareka mo warau koto Norikoereba tsuyoku nar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La la la la la la la la la...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jklyrics.blogspot.com From now on, you'll be starting your own story The road continues on for much longer I thought, if this rainb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