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Eluphant feat. Jung In - What's Different (Mwoga Dareunde) lyrics + translation

Eluphant feat. Jung In - What's Different (Mwoga Dareunde)

yojeum neorang jom manhi datwo
yaegi hadabomyeon eoneusae keu nomye mariran geot
uril makko seoi-nneun ul-tari-gata
konggiman ilgeobwahdo nae gibun andaneun neo
jin-cha byeol il eop-seo. nan geunyang ibeurang damu-reo
teojineun jaechaegie hansum seokkeo baeteo
ttan-cheongburigo shipeo, charari ireon sang-hwahngdeu-llobu-teo
jeo byeol-gilye sutjamankeum hearil su eom-neun
neon donggul sok gipeun meari

eonjena neoye pyeoninkeol waeh molla
keujeo haengbokhan shi-gan-man gajigido
mojaran geol ijen ara
jom deo uri-ga seongsu-khaejigil baral ppuninkeol
neoranaju-go shipeun ma-eum dan hana ppuninkeol
jeonhwah kkeunh-ja-go? no nal wonhaneun geodara
eodi- na-gajimara daechung keolchigo boreo-gal-tenikka
honja i-nneun ni-ga jeonhwahkkaji kkeonoheum eotteo-khae
dochakhamyeon jeonhwahhal-ke. keuddaen kkok badgilbarae

haet-deon mal tto hagi ije shirheojyeo urin
sarangeul tohagie ireureosseo
kyesok gateun paeteon mianhae mianhae jarhaebol-ke
eocheomyeon urin gyesok ireol-jido molla jashineop-seo

nae-ga chigeum nu-guttae-mae i kosaenginde
keub-jakseureob-ge sarang-hagin haneunkeonya-go?
hangsang irae. mwo keuri hwahkanaseo
ul-gikkaji hani? mianhada-go haet-janha
jeonhwahdo anbadko sok sseo-gine
mwol jalmothae-nnya-go nae-ge tto munjaro mu-reoboneun neo
mushikhan namjara deo chol-gineun shirhko
mianhagineun hande nae-ga mwol jalmothae-nneunji
seolmyeong-haejumyeon andwaeh? dwaeh-sseo. keumanhaja. daehwahka

andwaeh.

ttikkeob. shikkeob? ije-neun bikeob. ja-gajineun gaseumpak
jipeo chaewojin ib-gwah mam kakja chingureul
manna-go naseona yeo-reoboyeo, gikkeot i kkaman mam
kyae-ga jalmothae-nne. ni chinguneun nipyeoneul
nae chinguneun nae pyeoneul. chaeksang wiien jinha-ge bitkeumman
ikeon anya…sarang-haneun mameun gateunde
neowah nan mwo-ga dareul-kka? ikeot bwah

haet-deon mal tto hagi ije shirheojyeo urin
sarangeul tohagie ireureosseo
kyesok gateun paeteon mianhae mianhae jarhaebol-ke
eocheomyeon urin gyesok ireol-jido molla jashineop-seo

shi-reun na pam saesseo neoye jib apeseo
ko-gaennim sajeonge yihae saenggin sarangye hankyeseon
kyedan ape chugeuryeo anja saebyeokhaneul bomyeo
meori ane kadeung mae-mdoneun mal, baekopa jollyeo
keubha-ge pyeonyijeome san jo-gakke-ik
neo chowahaeseo koreunkeoya ppalli yeonra-khae
chigeumeun neoye mal da ihae-hal su isseo
saebyeo-gi kara-anjeumyeon namjado hyeon-myeong-haejinikka

haet-deon mal tto hagi ije shirheojyeo urin
sarangeul tohagie ireureosseo
kyesok gateun paeteon mianhae mianhae jarhaebol-ke
eocheomyeon urin gyesok ireol-jido molla jashineop-seo

TRANSLATION

Lately, I always argue with you so much
Suddenly he's talking about what's really going on
Just standing like a fence, you're blocking us
but you how I feel so read it on air
It's not really a big deal. Shut your mouth I just want to
Spit out a sigh mix popping sneezing
rather faking, what you want on this situation
As the number of low-things that are immeasurable
You're a deep echo in this cave

I do not know why your side is always like that,
Just a ten thousand kinds of happy prayer in an hour
you can learn somethings. What's lacking now is
we only want a little help to grow. Something
like I want to hug you, make a one-of-a-kind heart
Good-bye and call? I know what you want
Don't go where I'll go see roughly ranging, I want to alone.
I want to put it off, until you call.
I'll call you when I get there. Just have a little hope

Now I am also saying that I don't like it,
but I come to love and sat with you.
Good luck! I'm sorry, I'm sorry, I'll continue the same pattern
Maybe we do not have the courage to keep doing this

This is me, to whom you suffer
Suddenly you love it here?
Why so angry?
DO want to cry? I told him I was sorry.
It's rotting all the phones.
I ask the characters who did something wrong to me.
I hate ignorant men called The Goofy bastard
I'm sorry for what I did wrong. So together,
could you consider again? "All right. Let's stop. I do not talk. "

Take off. Seat off? You became coward all of the sudden
I like to zipper your mouth and filled with friends
Open meeting, Let's show our best like black
"He's wrong" to do it to your friend
A friend of mine on my side. Only RMB dark that hatched a desk
Oh, no ... I think I feel about it now
Sure you know what I'm like? Look at this.

Now I am also saying that I don't like it,
but I come to love and sat with you.
Good luck! I'm sorry, I'm sorry, I'll continue the same pattern
Maybe we do not have the courage to keep doing this

Gotta be compromised in fact or at night, maybe in front of your

house.
Caused by these circumstances it limits your love
Squatting, sitting in front of the stairs watching the dawn sky
it all end up in the revolving head. Getting hungry & feelsleepy
it's convenient to just take a slice of cake
Because I like to contacted once you get there
I can understand what you say now
cause wise men do super cede

Now I am also saying that I don't like it,
but I come to love and sat with you.
Good luck! I'm sorry, I'm sorry, I'll continue the same pattern
Maybe we do not have the courage to keep doing thi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Ayaka - Niji-iro single lyrics and translations

Ayaka - Niji-iro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Mabushii egao no oku ni Kanashii oto ga suru Yori sotte ima ga atte Konna ni mo ito oshii Te wo tsunageba atatakai koto Kirai ni nareba hitori ni nattek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Kaze ga hakobu kibou no tane Hikari ga yume no tsubomi ni naru Nakushita mono wo kazoete Hitomi tozasu yori mo Aru mono wo kazoeta hou ga Hitomi kagayaki dasu Anata ga waraeba dareka mo warau koto Norikoereba tsuyoku nar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La la la la la la la la la...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jklyrics.blogspot.com From now on, you'll be starting your own story The road continues on for much longer I thought, if this rainb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