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Untouchable - Call Me feat Andrew Choi lyrics + translation


μ—°λ½μ’€μžμ£Όν•΄
yeollakjomjajuhae
oh sweety baby
oh sweety baby
λ‹ˆκ°€ κ±±μ •λΌμ„œ 그래
niga geokjeongdwaeseo geurae
아이 κ°™μ•„μ„œ 그래
ai gataseo geur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you are my lady lady lady
you are my lady lady lady
λ‚΄ μ—¬μžλΌμ„œ 더 그래
nae yeojaraseo deo geurae
μ•„κ»΄μ„œ 그래 그래 그래 그래
akkyeoseo geurae geurae geurae geurae

걱정돼 μ°¨κ°‘κ³  이런 ν—˜ν•œ 세상에
geokjeongdwae chagapgo ireon heomhan sesange
애기같은 λ‹ˆκ°€ ν˜Όμžμ„œ 어디에 κ°ˆλ•
aegigateun niga honjaseo eodie galttaen
연락은 κΌ­ ν•΄μ€˜ λ‚˜ λΆˆμ•ˆν•˜λ‹ˆκΉŒ ꡬ속이 μ•„λ‹ˆμ•Ό
yeollageun kkok haejwo na buranhanikka gusogi aniya
λ‹€ λ‹ˆκ°€ 예쁜 탓이야
da niga yeppeun tasiya
ν΄λŸ½μ΄λ“  μ–΄λ””λ“  가도돼
keulleobideun eodideun gadodwae
μ§ˆνˆ¬κ°€ λ‚˜κΈ΄ 해도 뭐든 μ›ν•˜λŠ”λŒ€λ‘œν•΄
jiltuga nagin haedo mwodeun wonhaneundaerohae
λ‚œ λ‹€ 이해해 였히렀 λ„€κ²Œ μž˜ν•˜μ§€ λͺ»ν•œκ²Œ
nan da ihaehae ohiryeo nege jalhaji motange
걸릴뿐이야 λ‚œ λ„ˆλ₯Ό 보면 항상 λ―Έμ•ˆν•΄
geollilppuniya nan neoreul bomyeon hangsang mianhae
λŠ¦μ€ λ°€ λ„ˆ 혼자 νƒμ‹œ νƒœμ›Œλ³΄λ‚Ό λ•Œλ©΄
neujeun bam neo honja taeksi taewobonael ttaemyeon
λ²ˆν˜ΈνŒμ€ μ™Έμ› μ§€λ§Œ ν˜Ήμ‹œλ‚˜ λΆˆμ•ˆν•΄μ Έ
beonhopaneun oewotjiman hoksina buranhaejyeo
뢀탁 ν•˜λ‚˜λ§Œ ν• κ²Œ 연락은 자주 ν•΄μ€˜
butak hanaman halge yeollageun jaju haejwo
λ„μ°©ν–ˆλ‹€λŠ” λ¬ΈμžλŠ” κΌ­ λ°”λ‘œλ°”λ‘œ ν•΄μ€˜
dochakhaetdaneun munjaneun kkok barobaro haejwo
μž˜ν• κ²Œ λ‹ˆκ°€ 더 행볡해 ν•  수 있게
jalhalge niga deo haengbokhae hal su itge
ν•˜λ£¨ν•˜λ£¨ λ‚˜λ•Œλ¬Έμ— μ›ƒμ„μˆ˜κ°€ 있게
haruharu nattaemune useulsuga itge
λ„ˆ ν•˜λ‚˜λ§Œμ„ λ„ˆλ¬΄ λ„ˆλ¬΄ μ‚¬λž‘ν•˜κΈ°μ—
neo hanamaneul neomu neomu saranghagie
λ‚΄ 말 μ’€ λ“€μ–΄μ€˜ 연락 μ’€ ν•΄μ€„λž˜
nae mal jom deureojwo yeollak jom haejull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oh sweety baby
oh sweety baby
λ‹ˆκ°€ κ±±μ •λΌμ„œ 그래
niga geokjeongdwaeseo geurae
아이 κ°™μ•„μ„œ 그래
ai gataseo geur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you are my lady lady lady
you are my lady lady lady
λ‚΄ μ—¬μžλΌμ„œ 더 그래
nae yeojaraseo deo geurae
μ•„κ»΄μ„œ 그래 그래 그래 그래
akkyeoseo geurae geurae geurae geurae

우린 μ„œλ‘œ 같은 λ§λ§Œν•΄ λ‚œ "λ„ˆ μ§€κΈˆ μ–΄λ””μ•Ό"
urin seoro gateun malmanhae nan "neo jigeum eodiya"
λ„ˆλ„ 계속 같은 말 "방금 μƒ€μ›Œν•˜κ³  집이야"
neodo gyesok gateun mal "banggeum syawohago jibiya"
i told u ma lady
i told u ma lady
λ„ˆκ°€ 그럴수둝 λ‚œ 계속 κ΅¬μ†ν•˜λŠ” λŠλ‚Œμ΄μ•Ό
neoga geureolsurok nan gyesok gusokhaneun neukkimiya
집에 κ°€λ©΄ λ°”λ‘œ 연락 μ’€ 쀘
jibe gamyeon baro yeollak jom jwo
맀번 λ§ν•˜μ§€λ§Œ 이건 ꡬ속 μ•„λ‹Œ κ±±μ •
maebeon malhajiman igeon gusok anin geokjeong
μš΄μ „μ€‘ μ΄λΌλ©΄μ„œ 의처증
unjeonjung iramyeonseo uicheojeung
κ°™λ‹€λ©° λ‹΅μž₯ 온 λ‚  μ†μƒν•΄μ„œ μˆ˜μ „μ¦
gatdamyeo dapjang on nal soksanghaeseo sujeonjeung
κ±Έλ¦° μ‚¬λžŒμ²˜λŸΌ 손을 λ–¨λ©° λ‹΅μž₯ν–ˆμ§€ "μžκΈ°μ•Ό λ―Έμ•ˆν•΄"
geollin saramcheoreom soneul tteolmyeo dapjanghaetji "jagiya mianhae"
ν™”κ°€ λ‚¬μ§€λ§Œ λ‚΄ 감정 μ–΅μ§€λ‘œ 애써 λ‚΄κ°€ νšŒν”Όν•˜λ„€
hwaga natjiman nae gamjeong eokjiro aesseo naega hoepihane
λ―Έμ•ˆν•˜λ‹¨λ§κ³Ό 마무리 μ§€μ—ˆλ˜ 말 "연락쒀 μžμ£Όν•΄"
mianhadanmalgwa mamuri jieotdeon mal "yeollakjom jajuhae"
μ†”μ§νžˆ λ‚˜ 이런 λ§ν• λ•Œλ§ˆλ‹€ λŠκ»΄μ§€λŠ” "무관심"κ³Ό "질투"
soljikhi na ireon malhalttaemada neukkyeojineun "mugwansim"gwa "jiltu"
그것뿐야 λ”± 이 두가지
geugeotppunya ttak i dugaji
이해해 ν•˜μ§€λ§Œ μž…μž₯λ°”κΏ” λ„ˆλ„ λ‚  이해해
ihaehae hajiman ipjangbakkwo neodo nal ihaeh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oh sweety baby
oh sweety baby
λ‹ˆκ°€ κ±±μ •λΌμ„œ 그래
niga geokjeongdwaeseo geurae
아이 κ°™μ•„μ„œ 그래
ai gataseo geur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you are my lady lady lady
you are my lady lady lady
λ‚΄ μ—¬μžλΌμ„œ 더 그래
nae yeojaraseo deo geurae
μ•„κ»΄μ„œ 그래 그래 그래 그래
akkyeoseo geurae geurae geurae geurae

λ‹ˆκ°€ λ‚  μ’‹μ•„ν•˜λŠ”κ±° 보닀
niga nal johahaneungeo boda
λ‚΄κ°€ 널 더 μ’‹μ•„ν•˜λŠ”κ±° κ°™μ•„
naega neol deo johahaneungeo gata
이런 생각 κ³„μ†ν•˜λŠ”κ±° 보닀
ireon saenggak gyesokhaneungeo boda
λ‚΄κ°€ μ’€ 더 μž˜ν•˜λ©΄ 될거같애
naega jom deo jalhamyeon doelgeogatae
[D.Action]
아침에 λˆˆμ„ 뜨면 연락 μ’€ ν•΄μ€„λž˜
achime nuneul tteumyeon yeollak jom haejullae
친ꡬ λ§Œλ‚˜λŸ¬ κ°€λŠ” κΈΈ 연락 μ’€ ν•΄μ€„λž˜
chingu mannareo ganeun gil yeollak jom haejullae
집에 λ“€μ–΄κ°€λ©΄ λ°”λ‘œ 연락 μ’€ ν•΄μ€„λž˜
jibe deureogamyeon baro yeollak jom haejullae
λ¨Όμ € 물어보기 전에 연락 μ’€ ν•΄μ€„λž˜
meonjeo mureobogi jeone yeollak jom haejull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oh sweety baby
oh sweety baby
λ‹ˆκ°€ κ±±μ •λΌμ„œ 그래
niga geokjeongdwaeseo geurae
아이 κ°™μ•„μ„œ 그래
ai gataseo geurae
연락 μ’€ μžμ£Όν•΄
yeollak jom jajuhae
you are my lady lady lady
you are my lady lady lady
λ‚΄ μ—¬μžλΌμ„œ 더 그래
nae yeojaraseo deo geurae
μ•„κ»΄μ„œ 그래 그래 그래 그래
akkyeoseo geurae geurae geurae geurae

TRANSLATION

Call me often
Oh sweety baby
Because I’m worried about you
Because you’re like a child
Call me often
You are my lady lady lady
More because you’re my girl
Because I care about you

I get worried when the childlike you walks alone
In this cold and dangerous world
Please call me because I’m nervous, this isn’t me smothering you
It’s your fault for being pretty
Even if it’s a club, you are go anywhere you want
I do get jealous but do as you wish
I understand everything, I actually worry that I’m not treating you better
Whenever I see you, I’m always sorry
When I send you off in a taxi late at night
I memorize the license plate but I still get nervous
I’m gonna ask you for a favor, call me often
Text me right away as soon as you get home
I’ll be better so you can be happier
So that you can smile day by day because of me
Because I love only you so so much
Listen to me, call me

Call me often
Oh sweety baby
Because I’m worried about you
Because you’re like a child
Call me often
You are my lady lady lady
More because you’re my girl
Because I care about you

We always say the same things — I say “where are you”
And you always say “I just showered and I’m home”
I told you ma lady
The more you do that, the more I feel like I smother you
When you get home, call me right away
I say this every time but this isn’t smothering, it’s worrying
When you replied and said you’re driving and that it seems like I’m doubting your faithfulness
I was so upset that my hands started to shake like someone with a palsy
And I texted you back, “Baby, I’m sorry”
I was angry but I try to avoid my feelings
After saying I’m sorry, I ended with “call me often”
Honestly, whenever I say this, I feel indifference and jealousy
That’s it, just those two
I understand but put yourself in my position, understand me as well

Call me often
Oh sweety baby
Because I’m worried about you
Because you’re like a child
Call me often
You are my lady lady lady
More because you’re my girl
Because I care about you

Rather than you liking me
I think I like you more
But rather than thinking like that
I think I should treat you better

When you open your eyes in the morning, call me
When you’re on your way to meet friends, call me
When you go home, call me right away
Before I ask you, call me

Call me often
Oh sweety baby
Because I’m worried about you
Because you’re like a child
Call me often
You are my lady lady lady
More because you’re my girl
Because I care about you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ey Say Jump - Mayonaka no Shadow Boy lyrics and translation

LYRICS Mayonaka no SHADOO BOOI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akete mo kamawanai suki nanda CHERII uso ja nai CHERII omoi wa tsunotteiku bakari chotto kite yo CHERII matteru kara CHERII tsurun to shiteiru sono suhada iya da yo furasetari mujaki ni hito ni kobicha amakute suppai toko nokoshite oite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ni kimi ni tsutaetai moji kimi ga nozomu no nara donna basho e mo tsureteiku kocchi muite yo CHERII socchi jaa nai CHERII itsudemo negai wa todokanai acchi kocchi ni CHERII docchi tsukazu CHERII namae wo yobarete yuremadou dame da yo yasuuri shicha jirashite shoubu shinakya marukute makka na hoho mottainai yo (SHADOU) mayonaka no KAABOOI ni natte kimi wo kimi wo ubaitai sono egao mamoru tame ni inochi 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lyrics and translation

REQUESTED BY: ChrisK EXILE ATSUSHI & Hisaishi Yuzuru - Amane Haruka tooi mukashi no kioku Kotae wo sagashite tabi ni deta ano hi Mayoi nagara Tachidomatte mo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Koe ni dashite mo Katachinai mono Kotoba ni kaete mo Kanjigatai mono Donna iro demo Donna fuchidoride mo Yadoru omoi wa yamato no tamashii Hokori takaki inori Subete ni... Kodomo-tachi no nageki Haha naru daichi no fukai yuragi Wasurete yuku sono manabi Wasurerarenu hakanaki negai... Aa... Rekishi wa toikake Michibikareteru Musuu no shirase wo Tayori ni Hoshi-tachi no kagayaki... Kigi to mushi-tachi no sasayaki... Kawari yuku machinami... Kawaranu inochi no itonami... Aa... Haruka tooi ano hikari Tomo ni ikiru shi no oshie Rekishi ga shimesu tabi no yukue Uchuu no souzou koete... A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

GReeeeN - Tsubomi lyrics and translation

 GReeeeN - Tsubomi "Kyou mo arigatou genki de imasu yo Tamani hekonde shimau you na hi mo aru kedo Nanda kanda de ashita ga watashi wo Mukae ni kite kureru sou da ne kyou mo hare da" Soshite haru ga kuru no yuki wo tokashi watashi yobu no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do mo naite ikudo waratt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Watashi mo hitotsu no hana deshou "Sabishiku nattara tegami wo kaku kara Daijoubu da yo to sono koe kikasete ne" Sangatsu ni fuku kaze ikutsu mono haru wo tsurete koi Shiroi sora wo koeta saki d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Waraiatte sakihokoru tame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Tozashita sore wa habamu tame na no ka Soretomo utsukushii hana mamoru tame na no ka Saku made nando mo fuyu wo koete sono hi wo machiwabiru no Shiroi sora ga harukaze fukare hyaku no tsubomi ga hana hiraku no Ikutose ka no hi soko ni ne wo hari Tsubomi wa yagate hiraku no deshou Haru no otozure wo machiwabite TRANSL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