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Big Bang - Hallelujah lyrics + translation

credits: wanderlove@soompi

romanization:
tae yang
νƒœ μ–‘ ]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 I'm fallin’ fallin‘
mu neo jyeo beo rin bil ding e
무 λ„ˆ μ Έ 버 λ¦° 빌 λ”© 에 yeah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yes) I'm fallin‘ (yes) I'm fallin’ fallin‘

shimmy shimmy yo
1,2 step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GD]
Shimmy, shimmy yo
1,2 steps,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GD]
a mu do eopt neun sae byeog gil ba dak
μ•„ 무 도 μ—† λŠ” μƒˆ λ²½ κΈΈ λ°” λ‹₯
nan dok go da i naeng jeong a nim sil pae da
λ‚œ 독 κ³  λ‹€ 이 냉 μ • μ•„ λ‹˜ μ‹€ 패 λ‹€
nan um jig i neun myeong ryeong e
λ‚œ 움 직 이 λŠ” λͺ… λ Ή 에 my soldier type
Don't touch me BIGBANG is dynamite
so ri wa ham kke mok sum eur nae deon jyeo
Boom! μ†Œ 리 와 함 께 λͺ© 숨 을 λ‚΄ 던 μ Έ
si jak doen im mu ir cheo ri neun
μ‹œ μž‘ 된 μž„ 무 일 처 리 λŠ” thumbs up
u ri e gen sa rang i ran sa chi da
우 리 에 겐 사 λž‘ 이 λž€ 사 치 λ‹€
pi do nun mul do eops eo i geos i i da
ν”Ό 도 눈 λ¬Ό 도 μ—† μ–΄ 이 것 이 Rule 이 λ‹€

TOP]
tto bae sin i da nam eun gi eog eun sak je
또 λ°° μ‹  이 λ‹€ 남 은 κΈ° μ–΅ 은 μ‚­ 제
o neur ui dong ryo ga nae ir i myeon jeog gat ae
였 늘 의 동 료 κ°€ λ‚΄ 일 이 λ©΄ 적 κ°™ μ• 
nun ap e mid eum gwa bae sin cha ga un
눈 μ•ž 에 λ―Ώ 음 κ³Ό λ°° μ‹  μ°¨ κ°€ 운 question
do nasty test me just blastin
wae nan ga jir su eopt na geu jeo pyeong beom han il sang
μ™œ λ‚œ κ°€ 질 수 μ—† λ‚˜ κ·Έ μ € 평 λ²” ν•œ 일 상
wae neor ga jir su eopt na neuj eoss eo i mi nan
μ™œ 널 κ°€ 질 수 μ—† λ‚˜ 늦 μ—ˆ μ–΄ 이 λ―Έ λ‚œ
gam dang mot hae nae un myeong i da jang dam eun mot hae si gan
감 λ‹Ή λͺ» ν•΄ λ‚΄ 운 λͺ… 이 λ‹€ μž₯ λ‹΄ 은 λͺ» ν•΄ 24 μ‹œ κ°„
tae yang
νƒœ μ–‘ ]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 I'm fallin’ fallin‘
mu neo jyeo beo rin bil ding e
무 λ„ˆ μ Έ 버 λ¦° 빌 λ”© 에 TOP in the boom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 I'm fallin‘ fallin‘

shimmy shimmy yo
1,2 step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TOP]
chong i tang tang ul lim gwa dong si e
총 이 탕 탕 울 λ¦Ό κ³Ό 동 μ‹œ 에
in saeng ui jong i daeng daeng ba ram cheo reom ssaeng ssaeng
인 생 의 μ’… 이 λŒ• λŒ• λ°” 람 처 럼 쌩 쌩
han sun gan e mo deun geor as a gar
ν•œ 순 κ°„ 에 λͺ¨ λ“  κ±Έ μ•— μ•„ 갈 like a poker game
geu reol su ron nan i seong eur doe chaj a
κ·Έ 럴 수 λ‘  λ‚œ 이 μ„± 을 되 μ°Ύ μ•„ pokerface
pi har su eopt da myeon jeul gyeo ra ga seum eun tteu geop doe meo ri neun cha gap ge
son yo ν”Ό ν•  수 μ—† λ‹€ λ©΄ 즐 겨 라 κ°€ 슴 은 뜨 겁 되 λ¨Έ 리 λŠ” μ°¨ κ°‘ 게
neor sum gyeo ra bur eo ra i pan sa pan mo a ni myeon do
널 숨 겨 라 뢈 μ–΄ 라 이 판 사 판 λͺ¨ μ•„ λ‹ˆ λ©΄ 도
a nim
I'm the man TOP go μ•„ λ‹˜ stop

GD]
meog i reur chaj a he mae da ni neun oe ro un ha i e na
λ¨Ή 이 λ₯Ό μ°Ύ μ•„ ν—€ λ§€ λ‹€ λ‹ˆ λŠ” μ™Έ 둜 운 ν•˜ 이 에 λ‚˜
seon cheo tta wir ba ran da myeon
μ„  처 λ”° 윌 λ°” λž€ λ‹€ λ©΄ shut up oather and go to heller
eo seol peun gye ryag
μ–΄ μ„€ ν”ˆ 계 랡 catch me if you can
nan ni meo ri wi e nor a
λ‚œ λ‹ˆ λ¨Έ 리 μœ„ 에 놀 μ•„ understand
chin gu deur a chu eok deur da
we so fly 친 ꡬ λ“€ μ•„ good bye μΆ” μ–΅ λ“€ λ‹€ burned fire
jeol dae bang sim ha ji ma an sim han sun gan bang a soe neun neo reur hyang hae
절 λŒ€ λ°© 심 ν•˜ μ§€ 마 μ•ˆ 심 ν•œ 순 κ°„ λ°© μ•„ μ‡  λŠ” λ„ˆ λ₯Ό ν–₯ ν•΄

tae yang
νƒœ μ–‘ ]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 I'm fallin’ fallin’
mu neo jyeo beo rin bil ding e
무 λ„ˆ μ Έ 버 λ¦° 빌 λ”© 에 yeah GD in the boom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 I'm fallin’ fallin‘

shimmy shimmy yo
1,2 step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nan o neul do bu reu jij eo so bak han gi dor bir eo jeo wi ro jeo wi ro
λ‚œ 였 늘 도 λΆ€ λ₯΄ μ§– μ–΄ μ†Œ λ°• ν•œ κΈ° 돌 빌 μ–΄ μ € μœ„ 둜 μ € μœ„ 둜
nae ge ir eo nar gi jeog pa do e nar tteo mir eo nar sir eo nar ilh eoss eo
λ‚΄ 게 일 μ–΄ λ‚  κΈ° 적 파 도 에 λ‚  λ–  λ°€ μ–΄ λ‚  μ‹€ μ–΄ λ‚  μžƒ μ—ˆ μ–΄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yes) I'm fallin‘ I'm fallin’ fallin‘
mu neo jyeo beo rin bil ding e tae yang
무 λ„ˆ μ Έ 버 λ¦° 빌 λ”© 에 yeah νƒœ μ–‘ in the boom
hal lel lu ya
ν•  렐 루 μ•Ό I'm fallin‘(yes) I'm fallin’(yes) fallin‘

shimmy shimmy yo
1,2 step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TRANSLATION

credits: BK! @soompi

Taeyang]
Hallelujah, I'm falling, I'm falling, falling
Within those collapsed buildings (yeah)
Hallelujah (yes) I'm falling (yes), I'm falling, falling

GD]
Shimmy, shimmy yo
1,2 steps,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GD]
Those empty streets at dawn
I'm a special agent but I still failed
I only move by the commands and I am that type of soldier
Don't touch me
Big Bang is a dynamite
Boom! Throwaway your life along with the sound
Thumbs up for finishing the mission
Love is a luxury for people like us
Coldblooded and zero emotions, that's the rule.


TOP]
That was a strong drink and now the memories are deleted
Today's allies becomes tomorrow's foes
Right under my nose there's trust and betrayal
Then there's the cold question
Don't ask me, test me, just blast it!
Why can't I have a normal life
Why can't I have you, it's too late for me
because I lost the control and that's my fate.
And I can't guarantee it 24/7

Taeyang]
Hallelujah, I'm falling, I'm falling, falling
Within those collapsed buildings there's (TOP in the building!),
Hallelujah (yes) I’m falling (yes), I’m falling, falling


GD]
Shimmy, shimmy yo
1,2 steps, action
mission complete

TOP]
Gunshot echoes but at the same time
Papers of life goes swoosh like the wind
I snatch everything away like a poker game
Then I want to regain my power back with my pokerface
Son, yo! If you can't avoid it then enjoy it
Hide your beating heart and breath
It's not all or nothing, so go ahead and call on it
I'm the man TOP, go on and stop.

GD]
Like a lonely hyena searching for a prey
If you are expecting for adequate then you better shut up and go to heller
With that half baked trap, catch me if you can
I will mess around with your head on the stand
we so fly, goodbye my fellas
burn those memories in the fire
Get careless then there will a gun aimed at you

Taeyang]
Hallelujah, I'm falling, I'm falling, falling
Within those collapsed building there's (GD in the building!),
Hallelujah (yes) I'm falling (yes), I'm falling, falling

GD]
Shimmy, shimmy yo
1,2 steps,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Taeyang]
I scream then I pray for plain truth
and off to the sky I go

The waves of miracle pushes
and carries me then it looses me.

Hallelujah, I'm falling, I'm falling, falling
Within those collapsed buildings there's (Taeyang in the building!),
Hallelujah (yes) I'm falling (yes), I'm falling, falling

GD]
Shimmy, shimmy yo
1,2 steps, action
mission complete
no doubt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Ayaka - Niji-iro single lyrics and translations

Ayaka - Niji-iro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Mabushii egao no oku ni Kanashii oto ga suru Yori sotte ima ga atte Konna ni mo ito oshii Te wo tsunageba atatakai koto Kirai ni nareba hitori ni nattek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Kaze ga hakobu kibou no tane Hikari ga yume no tsubomi ni naru Nakushita mono wo kazoete Hitomi tozasu yori mo Aru mono wo kazoeta hou ga Hitomi kagayaki dasu Anata ga waraeba dareka mo warau koto Norikoereba tsuyoku nar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La la la la la la la la la...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jklyrics.blogspot.com From now on, you'll be starting your own story The road continues on for much longer I thought, if this rainb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