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Changmin (of 2AM) – Meet, Taste, Right?! lyrics + translation

haessari han gadeuk neowa tteonal yeohaeng junbie deultteo
donggeuran gimbap sok allokdallok neoui eolguri boyeo eum~
neo hanip na hanip saeppalgaejin ni bore kissreul hae oh~ my love~
omil jomil hamkke mallin gimbapcheoreom urin cheonsaengyeonbun

unmyeongcheoreom manna
saranghaeseo matna
haengbokhangeo matna
hamkkera joha
gateun goseul bogo
jaemi isseo utgo
maju anja meokgo
hamkkera joha
love is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duriraseo joha yu~ hu~
you say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hamkkeraseo joha yu~ hu~

sasohan ildeullo eolgul burkhyeo mal anhalttaedo itjiman
sareureu neol utge hal bijangui resipi that's it urin jeongmal (cheonsaengyeonbun)
unmyeongcheoreom manna
saranghaeseo matna
haengbokhangeo matna
hamkkera joha
gateun goseul bogo
jaemi isseo utgo
maju anja meokgo
hamkkera joha
love is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duriraseo joha yu~ hu~
you say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hamkkeraseo joha yu~ hu~

i wanna be loved ojik neoui sarangeul ibyeolttawin no no no
i can't stop neol hyanghan naui maeumeul ireonge sarangilkka baby~~ u~~
(are you ready~ )
eum~ are you ready to love

unmyeongcheoreom manna
saranghaeseo matna
haengbokhangeo matna
hamkkera joha
gateun goseul bogo
jaemi isseo utgo
maju anja meokgo
hamkkera joha
love is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duriraseo joha yu~ hu~
you say manna matna matna manna matna matna hamkkeraseo joha yu~ hu~

TRANSLATION

On a sunny day, I get excited while getting ready to go on a trip with you
In the round rolls of kimbap, I see your face
One bite for you, one bite for me, I’ll kiss you on your reddened cheek, oh my love
Just like the exquisitely rolled kimbap, we are meant to be

We met like destiny
It’s tasteful because we’re in love
Are we really happy?
I like that we’re together
We look at the same places
We laugh when we have fun
We eat as we face each other
I like that we’re together
Love is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it’s us two
You say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we’re together

Though there are times when our faces get red and we don’t talk to each other over little things
I have my secret recipe that will make you smile, that’s it, we’re truly meant to be

We met like destiny
It’s tasteful because we’re in love
Are we really happy?
I like that we’re together
We look at the same places
We laugh when we have fun
We eat as we face each other
I like that we’re together
Love is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it’s us two
You say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we’re together

I wanna be loved, only your love, I don’t want to break up, no no no
I can’t stop, my heart toward you, is this love? Baby
(Are you ready)
Are you ready to love

We met like destiny
It’s tasteful because we’re in love
Are we really happy?
I like that we’re together
We look at the same places
We laugh when we have fun
We eat as we face each other
I like that we’re together
Love is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it’s us two
You say meeting, tasteful, right? Meeting, tasteful, right?
I like that we’re together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Ft Island - Shiawase Theory / Theory of Happiness lyrics + translation

Sakihokore na mo naki hana yo nanigenai hibi no naka de hikari o abi te nobashi ta kono te ga te ni shi ta mono nado wazuka itsunomanika mata egao o hitorijime shi te i ta semai kokoro no naka ni shimaeru yō na chīsana yorokobi nanka zenbu shiawase ja nai to nisemono to imasara kizui ta boku no oroka moshi ji ga modoseru no nara kimi ga i ta ano koro e modori tai shiawase wa ubau no de naku tebanashi te ataeru sono yūki no betsumei hirai ta kono me ga me ni shi ta keshiki wa wazuka daiji na mono hodo tōmei da to kizuka nai mama arigatō, mo gomen, mo iwa naku natte itsuka kūki no yō ni natte shitta demo kimi ga i nai to iki ga deki nai sakihokoru na mo naki hana ga kimi to i ta hibi no yō ni mabushiku te shiawase wa sagasu no de naku tada boku o yasashiku tsutsumu kūki no betsumei sukitōru kawa no nagare de maruku natta ishi no yō ni toki no nagare ga ibitsu na kokoro o sakihokore na mo naki hana yo onaji ayamachi mō okasa nu yō ni sasayaka na hana no kaori yo awa...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