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Yoon Doo Joon & Yong Jun Hyung of BEAST – I Am A Man lyrics + translation

I am a man, so i don’t cry seulpeumeul modu samkinda
Amudo nunchichaeji moshag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am a man neol salanghajiman geuui gyeoteseo neomu haengboghan
Useumeul jisgo issneun neol wiha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am a man, damn it, love again
I am a man badadeulilge neol butjabgeona maedallil saenggag
Geuleongeon eobseunikka neomu geogjeong an haedo dwae
Jaju gadeon geu gos-e neon gado dwae
Majuchil il eobseulgeoya i don’t go there
Nae mulgeondeuleun geudaelo noh adulge
Beoligeona naekineun daelo hamyeon dwae
Uh don’t worry ’bout me naega gayeounji
Geogjeong seokk in anbu jeonhwa nan jeonhyeo bangabji anha baby
Nan daleun yeojawa isseunikka baby
Mianhajiman don’t call me no more
Jeonhwagineomeo geulyeojineun ne eolgul ileon naega sirheo
Erase erase ijeo jiwo
Taoleuneun yeongiwa neodo hamkke

I am a man, so i don’t cry seulpeumeul modu samkinda
Amudo nunchichaeji moshag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am a man neol salanghajiman geuui gyeoteseo neomu haengboghan
Useumeul jisgo issneun neol wihae joyonghi nuneul gamneunda

Gipeossdeon mankeum neol han beone ssagdug jallanae beolil geoya
Jogeumui milyeondo huimangilan gomundae wie
Geoteun meoljjeonghaedo badagi ttulhlyeo eonje galaanjeulji moleuneun bae wie
Ollatal sun eobsjanha eogjilo majchwobwassja nan mudyeojigo neoneun neomu nalkalobjanha
Ga geuleohge geoleo geoleo geoleo geoleoga
Nal dwilo dwilo dwilo dwilohago geol-eoga joyonghi nuneul gamneunda haessalcheoleom ttaseuhadeon nega chagabge tteonagandaedo cause i am a man
Joyonghi neoleul jiunda dol ikil su eobsneun sigan sog neol chueoghaji moshage jag-eun geos hanakkajido

I am a man, so i don’t cry seulpeumeul modu samkinda
Amudo nunchichaeji moshag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am a man neol salanghajiman geuui gyeoteseo neomu haengboghan
Useumeul jisgo issneun neol wiha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don’t wanna go back modu je jalilo dol agan deus hae
Jageun milyeondo namji anhge namjadabge geuleohge bonaejulge

I am a man, so i don’t cry seulpeumeul modu samkinda
Amudo nunchichaeji moshage joyonghi nuneul gamneunda
I am a man neol salanghajiman geuui gyeoteseo neomu haengboghan
Useumeul jisgo issneun neol wihae joyonghi nuneul gamneunda

TRANSLATION

I am a man, so I don’t cry, I swallow all my sadness
I quietly close my eyes so that no one notices
I am a man, I love you but for you, who is putting on such a happy smile next to him
I will quietly close my eyes

I am a man, damn it, love again
I am a man, I’ll accept it, I won’t hold onto you or be clingy
You don’t need to worry too much
You can go to the places that we used to go often
You won’t see me there because I don’t go there
Just keep all my stuff, you can throw it out or do whatever you want with it
Uh don’t worry bout me, maybe you felt bad for me
You call me to ask how I’m doing with a worried voice
But I’m not happy to get those kinds of calls baby
I’m with a different girl baby
So I’m sorry but don’t call me no more
I hate it when I think about your face on the other line
Erase, erase, I’ll forget, I’ll erase you along with the burning smoke

I am a man, so I don’t cry, I swallow all my sadness
I quietly close my eyes so that no one notices
I am a man, I love you but for you, who is putting on such a happy smile next to him
I will quietly close my eyes

As much as we were so deep, I will cut you off completely
I’ll place the slightest feelings of lingering attachments on top of the torture rack called Hope
Though it may look fine on the outside, there are holes in the bottom of this boat, I can’t go aboard
Even if it’s forced together, I’m too dull and you’re too sharp
Go, just walk, walk, walk, walk and go
I will quietly close my eyes, even if you, who was once warm like the sun, are coldly leaving, cause I am a man
I will quietly erase you, so I won’t reminisce about you and the times that can’t be turned back, even the smallest memories

I am a man, so I don’t cry, I swallow all my sadness
I quietly close my eyes so that no one notices
I am a man, I love you but for you, who is putting on such a happy smile next to him
I will quietly close my eyes

I don’t wanna go back, it feels like everything has gone back to its original place
I’ll let you go like a man so not even the smallest lingering attachment remains

I am a man, so I don’t cry, I swallow all my sadness
I quietly close my eyes so that no one notices
I am a man, I love you but for you, who is putting on such a happy smile next to him
I will quietly close my eyes

This song is only for the B2UTIES
I hope you be happy as you listen to this song
Thank you for always, thank you again
Peac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Ayaka - Niji-iro single lyrics and translations

Ayaka - Niji-iro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Mabushii egao no oku ni Kanashii oto ga suru Yori sotte ima ga atte Konna ni mo ito oshii Te wo tsunageba atatakai koto Kirai ni nareba hitori ni nattek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Kaze ga hakobu kibou no tane Hikari ga yume no tsubomi ni naru Nakushita mono wo kazoete Hitomi tozasu yori mo Aru mono wo kazoeta hou ga Hitomi kagayaki dasu Anata ga waraeba dareka mo warau koto Norikoereba tsuyoku naru koto Hitotsu hitotsu ga anata ni naru Michi wa tsudzuku yo La la la la la la la la la... Kore kara hajimaru anata no monogatari Zutto nagaku michi wa tsudzuku yo Niji-iro no ame furisosogeba Sora wa takanaru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jklyrics.blogspot.com From now on, you'll be starting your own story The road continues on for much longer I thought, if this rainb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