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Luna f(x) - U + Me lyrics + translation

 uri ireoke gamssa anaseo chueoktuseongiga doedorok u plus me..
nareul neoui gaseumsoge saegyeojwo, u plus me..
u plus me..

eung, bunmyeonghi neukkigo isseo naui gamjeongi malhago inneungeol
uri duriseo banbokhaetdeon oraen banghwang geu iyuen
baro oneuri isseotdeon geoya
apeuge na beoryeojyeodo bodeumeowatdeon geotcheoreom
modeun iga neoreul tataedo mideowasseotdeon geotcheoreom
geudaeneun nareul jikyeojuneun geot naneun geudael akkyeojuneun geugeoseun
jungnyeokcheoreom kkeullineun geugeot
are you sure? jigeum sunganui gipeun ullimeul
are you OK? neol hyanghan son jabajwo
uri ireoke gamssa anaseo chueoktuseongiga doedorok u plus me..
nareul neoui gaseumsoge saegyeojwo, u plus me..

eung, ttodasi neukkigo isseo naui i gibuni wonhago inneungeol
eotteokerado naneun neoui yeopeseo jogeummanirado deo meomulmyeo
salgo sipeohaetdeon geoya
amuri na honjayeodo sesangeun bwajuji anha
naneun amureochido antago malhajiman jasin eobtjanha
anin cheok haebwado naneun najanha domangchyeodo tto yeogijanha
ijeneun neoro inhae eojjeol su eobtjanha
are you sure? jigeum sunganui gipeun ullimeul
are you OK? neol hyanghan son jabajwo
uri ireoke gamssa anaseo chueoktuseongiga doedorok u plus me..
nareul neoui gaseumsoge saegyeojwo, u plus me..
seollegiman haetdeon gobaegi deonjyeojun baraemcheoreom na neowa hanaigo sipeo
uri sigane uri gonggane neowa nareul saegieo yeongwonhal suman itdamyeon
are you sure? i gaseumi jeonhaneun godongeul
are you OK? naegeman ip matchwojwo
uri moseubeul itji anha chueoktuseongiga doedorok u plus me..
nareul neoui gaseumsoge saegyeojwo
are you sure? jigeum sunganui gipeun ullimeul (gipeun ullimeul)
are you OK? neol hyanghan son jabajwo
uri ireoke gamssa anaseo chueoktuseongiga doedorok u plus me..
nareul neoui gaseumsoge saegyeojwo
u plus me..

TRANSLATION

Let’s hold each other so we can be filled with the memories, U + me
Engrave me in your heart, U + me
U + me

I am definitely feeling it, my emotions are telling me
The long wandering journey that we repeated
The reason for that is in today
Even if I’m painfully cast aside, it’ll be like I was cared for
Even if everyone blames you, it’ll be like they all believed in you
You protect me and I care for you
Like being pulled by gravity

Are you sure? The deep ringing in this moment
Are you OK? Hold my hand that’s held out to you
Let’s hold each other so we can be filled with the memories, U + me
Engrave me in your heart, U + me

I’m feeling it again, my feelings want this
I want to stay by your side a little more, however I can
No matter how alone I am, the world doesn’t help me
I try to ignore it but I am me, even if I run away, I’m still here
Now I can’t help it because of you

Are you sure? The deep ringing in this moment
Are you OK? Hold my hand that’s held out to you
Let’s hold each other so we can be filled with the memories, U + me
Engrave me in your heart, U + me

Like the hope that the heart-fluttering confession brought, I want to be one with you
If only I could engrave us in our time, in our space and be forever

Are you sure? The pulses that this heart is giving
Are you OK? Only kiss me
Let’s not forget us, so we can be filled with memories, U + me
Engrave me in your heart

Are you sure? The deep ringing in this moment
Are you OK? Hold my hand that’s held out to you
Let’s hold each other so we can be filled with the memories, U + me
Engrave me in your heart, U + me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Flower - Hatsukoi lyrics and translation

I'm missing you Shushoku somaru koen kaori tatsu kinmokusei Sukoshi hadasamuku natta kuki o suikonde miru Hitori aruku kaerimichi setsuna-sa dake ga tsunotte iku Anata ni deau mae no watashinara motto Heiki de i rareta no ka na Hyururira mau kaze ni negai o komete Todoite afurete kuru kono omoi Anata o suki ni natta koto ga watashi no hajimarina no Furetakute Itsu datte furimukeba anata ga iru no ni Ne nakitaku naru no wa doshite? Miagetai toi sora So tatta tsuitachi aenai dake de sekai wa kumotte mieru Oikakete mo kesshite chikadzukenai tsuki no yo ne Kawaranai futarinokyori Anata o omou hodo kurushiku natte Watashi ga watashi de i rarenai yo Umaretehajimete kidzuita itami kanji teru no Dakishimete Moshimo shinjiru mono miushinatte Kujike-sona toki ni mo Kawarazu kono ai o shinjite idesu ka Hyururira mau kaze ni negai o komete Todoite afurete kuru kono omoi Anata o suki ni natta koto ga watashi no hajimarina no I'm missing you I'm missing y...

Boys Over Flowers OST CD 1 lyrics + translation

Paradise - T-Max (Opening Theme) ---------------KOREAN--------------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온 세상 λ‹€ κ°€μ§„ 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 μ€€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λ„ˆμ˜ 손을 μž‘κ³ μ„œ 세상을 ν–₯ν•΄ 힘껏 μ†Œλ¦¬μ³ ν•˜λŠ˜μ„ κ±Έμ–΄ 약속해 μ˜μ›νžˆ 였직 λ„ˆλ§Œμ„ μ‚¬λž‘ν•΄ λ°€ν•˜λŠ˜ 별빛같은 우리 λ‘˜λ§Œμ˜ μ•„λ¦„λ‹€μš΄ 꿈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 ν•¨κ»˜ λ– λ‚˜λ³΄λŠ”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 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You are all of my love, You are all of my life λ‚΄ λͺ¨λ“  κ±Έ κ±Έμ–΄μ„œ λ‚˜λŠ” λ„ˆλ₯Ό μ‚¬λž‘ν•΄ μ € ν‘Έλ₯Έ λ°”λ‹€ 같은 μš°λ¦¬λ‘˜ 만의 μ•„λ¦„λ‹€μš΄ κ³³ Paradise λ„ˆμ™€ ν•¨κ»˜ ν•œλ‹€λ©΄ μ–΄λ””λ“  갈 수 μžˆμ–΄ To the my paradise λ„ˆλ₯Ό μžƒμ—ˆλ˜ μ‹œκ°„κ³Ό κ·Έ μ•„ν”” λͺ¨λ‘ λ‹€ μžŠμ–΄λ΄ μ΄μ œλΆ€ν„° μ‹œμž‘μ΄μ•Ό λ„ˆμ™€ν•¨κ»˜ λ– λ‚˜λ³΄λŠ” κ±°μ•Ό λ‹¬λ €κ°€λŠ” κ±°μ•Ό Loving you forever Almost paradise 아침보닀 더 λˆˆλΆ€μ‹  λ‚  ν–₯ν•œ λ„ˆμ˜ μ‚¬λž‘μ΄ μ˜¨μ„Έμƒ λ‹€ κ°€μ§„λ“― 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꿈처럼 닀가와쀀 λ‹ˆ λͺ¨μŠ΅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²œμ‚¬κ°™μ€ λ„€ λ―Έμ†Œκ°€ κ°€λ“ν•œ 우리 낙원에 λ„ˆλ§Œμ„ μœ„ν•œ κ½ƒλ“€λ‘œ μ˜μ›νžˆ μ±„μ›Œ λ‘˜κΊΌμ•Ό Almost paradise νƒœμ–‘λ³΄λ‹€ 더 λ”°μŠ€ν•œ λ‚  λ³΄λŠ” λ„ˆμ˜ λˆˆλΉ›μ€ 온 세상 λ‹€ κ°€μ§„λ“―ν•΄ In my life λ‚΄ μ§€μΉœ 삢에 λΉ›μ²˜λŸΌ 닀가와쀀 λ‹ˆμ‚¬λž‘μ„ μ–Έμ œκΉŒμ§€λ‚˜ 간직할 수 μžˆλ‹€λ©΄ μ–Έμ œκΉŒμ§€λ‚˜ μ‚¬λž‘ν•  수 μžˆλ‹€λ©΄ ...

Super Junior - It's You lyrics + translation

Romanization: Neorago (Neorago) Neorago (Neorago) nan nobunirago (Neorago) Neorago (Neorago) dareunsaram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dashi hanbon mullo bwado nan keunyang neorago imi noneun dareun saranghaet kkaetjiman nohl chilsuga obseo dashi dolikilsu obseo oh~ nae nunbit chi deulkowo keu sungane gaseum kipi moseul bakdon sungane miryeon obshi baro nohreul sontaekhaeseo keurae nan neorago ona, keu nuga nuga mworaedo naneun sangwan obdago keu nuga nuga yokhaedo nomanbarabun dago na dashi taeor nande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nol sarang handa malhaedo chonbumanbon malhaedo nae gaseumsok dabultadago mareun ibsol dwedorok na dashi taeor nande do ojik nobbunirago jakku jakku shigani heullodo ona!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oh oh only for you (2x) amumaldo pilyo obseo nan keunyang neorago nomu neujordago haedo nan keunyang neorago jal motdwin sarang ingol algo itjiman pogi halsu obseo joldae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