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ikawaii comments...

Lee Hong Ki (FT ISLAND) – GOODBYE & JUMP (Passionate Goodbye OST) lyrics + translations


JUMP

sijakhae nae ane gamchwojin nal kkeonaebwa nae haruneun yeojeonhi nunbusingeol
eodumui geu gil kkeute uri majuhandaedo

neukkyeobwa nae ane tteugeoun simjang sori geutorok baraewassdeon hangaji
himgyeoun apeume jichyeodo meomchwo seojin ma moduga neukkil su issge

We gonna jump naraolla areumdaun oneuri isseo nan haengbokhangeol
nunmul heullijin marajwo nae sarangman gieokhaejwo
We gonna jump geu kkum wiro chanranhan neowa naneun haengbokhangeol
hamkke haessdeon i siganeul yeongwonhi gaseumsoge ganjikhaejwo

ajikdo himgyeoun banghwang soge sarado umcheurin nae moseup chorahaedo
deureobwa gaseum gadeuk keuge oechineun sori

neomudo sojunghan oneul haru jinamyeon neowa na ibyeorui sigan omyeon
ttadeushan nunbicceuro naege useum jieojwo naegeneun niga isseuni

We gonna jump naraolla areumdaun oneuri isseo nan haengbokhangeol
nunmul heullijin marajwo nae sarangman gieokhaejwo
We gonna jump geu kkum wiro chanranhan neowa naneun haengbokhangeol
hamkke haessdeon i siganeul yeongwonhi gaseumsoge ganjikhaejwo

tteugeoun gaseum gadeukhi sojunghan niga isseuni

We gonna jump naraolla chanranhan taeyangi neowa nareul bichwojune
jigeum i sungan haengbogi nae gaseume yeongwontorok
We gonna jump geu kkum wiro nunbusin oneureul nan noraehane
hamkke halgeoya eonjena ne gaseume yeongwontorok

We gonna jump naraolla areumdaun oneuri isseo nan haengbokhangeol
nunmul heullijin marajwo nae sarangman gieokhaejwo
We gonna jump geu kkum wiro chanranhan neowa naneun haengbokhangeol
hamkke halgeoya eonjena jeo haneure byeori doeeo neol jikilge

TRANSLATION

It has started, I take out the part of me that was hidden inside
My day is still dazzling
Even if we meet at the end of road of darkness

Feel it, the sound of my passionate heart inside of me
The one thing that I really want from you is,
Even if you’re tired of the difficult pain
Don’t stop, so that everyone can feel it

We gonna jump and fly high, we have the beautiful today, I am happy
Don’t shed tears, only remember my love
We gonna jump to the dreams, we are shining and happy
Cherish the times we spent together forever in your heart

Even if you’re suffering and lost
Even if you shrink back pitifully
Listen to the sound that is shouting loud in your heart

When this precious day is over
When it is time for us to separate
Smile at me with warm eyes
Because to me, I have you

We gonna jump and fly high, we have the beautiful today, I am happy
Don’t shed tears, only remember my love
We gonna jump to the dreams, we are shining and happy
Cherish the times we spent together forever in your heart

Because the precious you is filled inside my passionate heart

We gonna jump and fly high, the bright sun is shining on us
I hope this moment, this happiness stays in my heart forever
We gonna jump to the dreams, I am singing of this dazzling day
We will be together for always, in your heart forever

We gonna jump and fly high, we have the beautiful today, I am happy
Don’t shed tears, only remember my love
We gonna jump to the dreams, we are shining and happy
We will be together for always, I will become a star in the sky and protect you

credits:popgasa


GOODBYE



gudeojin ipsureul jeoksin nunmure hansungan kkumilkka kkojibeobwado
neoneun bye bye meoreojyeo aju bye bye tteonaga
modeun geol bachyeo neoman wonhaessneunde

deo isang gyeondigin neomu himdeureo jiteojin miryeone neomu apawa
jeongmal bye bye tteonaga geurae bye bye tteonaga
michil mankeum apado neol bonaelge

gaseum teojildeushan good bye yeongwonhi neon good bye
nunmulman ssodanaeneun mosnan nae sarang ije
apeun sarang good bye babo gateun good bye
hwicheonggeorineun gaseum umkyeojwimyeo ijen neol bonaelge

geu yeppeun du nune gadeuk goyeojin geojisdoen nunmureun ije geumanhae
ijen bye bye tteonaga geurae bye bye tteonaga
michil mankeum apado neol bonaelge

gaseum teojildeushan good bye yeongwonhi neon good bye
nunmulman ssodanaeneun mosnan nae sarang ije
apeun sarang good bye babo gateun good bye
hwicheonggeorineun gaseum umkyeojwimyeo ijen neol bonaelge

hangsang nunmulppunin sarang sangcheoppunin sarang jilsikhal deut nal gadun mopsseul sarangeun geuman

ijen jeongmal good bye naegeseo neon good bye
hoksirado neo doraondago haedo nan niga silheo

gaseum teojildeushan good bye yeongwonhi neon good bye
nunmulman ssodanaeneun mosnan nae sarang ije
apeun sarang good bye babo gateun good bye
hwicheonggeorineun gaseum umkyeojwimyeo ije neol bonaelge

TRANSLATION

My lips harden as tears flow, I wonder if it’s a dream and pinch myself but
You (bye bye) are getting farther away, forever (bye bye) leaving
Although I gave up my everything and wanted only you

It’s too hard to stand this anymore
The thickened lingering attachment is so painful
You are really (bye bye) leaving, yes (bye bye) leave
Though it hurts like crazy, I’ll let you go

My heart feels like it’s going to burst, goodbye
Forever, you are goodbye
My good-for-nothing love spills out nothing but tears
Painful love, goodbye, a foolish goodbye
As I clench my swaying heart, I will let you go now

Now stop those fake tears in your pretty eyes
Now (bye bye) leave, yes (bye bye) leave
Though it hurts like crazy, I’ll let you go

My heart feels like it’s going to burst, goodbye
Forever, you are goodbye
My good-for-nothing love spills out nothing but tears
Painful love, goodbye, a foolish goodbye
As I clench my swaying heart, I will let you go now

This love was always filled with only tears
This love was only filled with scars
This love that trapped me in to the point of suffocation
Now stop

Now it’s really goodbye, to me, you are goodbye
Even if you say you’re coming back, I don’t like you anymore

My heart feels like it’s going to burst, goodbye
Forever, you are goodbye
My good-for-nothing love spills out nothing but tears
Painful love, goodbye, a foolish goodbye
As I clench my swaying heart, I will let you go now

credits:popga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himizu Shota - Dream lyrics + translation

Shimizu Shota - Dream *kimi ga iru nara donna yume mo kanau youna ki ga shiteru yo kimi ga iru kara akiramenai arigatou kimi ni aete yokatta* hitori bocchi Lonely ano koro no koto omoidashite doushiyou mo nai kurai sabishikute setsunakute atarimae no nichijou ga tada tan tan to nagarete it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bakari kangaeteta soshite kimi to deai umareta no wa chiisana negai kono hito to motto issho ni itai kono hito to zutto waratte itai "mamoritai" sou omotta umarete hajimete tsuyoku nareta Fly... Fly... dokoka tooku sonna koto kangaenaku natta donna ni BORO BORO ni nattemo ii tada kimi to issho ni ikite itai kimi no egao wo miru sono tame ni boku wa utau yo *repeat kimi ga iru nara kimi ga iru kara motto tsuyoku Tell you toki ni wa kimi wo kizutsukete mune ni komi ageru nanika ga namida ni kawatte yuku shounen ga otona ni naru tsubomi datta hana ga saki hajimeru sou sa, aruite yukou kimi to nara nani mo kowakunai yo dareka ni baka ni saretatte ii tad...

TOKYO GIRLS' STYLE - Get the star lyrics and translation

Onaji you na KYARa bakari demo Tsumaranai Sou omou no ni tsukinukeru koto kara Nigetenai ka? Okubyou nado uchikudaite yo Bang Bang Bang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nara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Watashi nara Otona butteicha kaete yukeru koto sae Wasurete shimau DAMEEJI mo kowakunai nda Bang Bang Bang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rashiku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Watashi rashiku Lucky Stars! Hito sorezore wo terasu hoshi Sono ryoute takaku nobase Lucky Stars! Sora wo koete yuku Watashi no negai Fly to my heart! Tsukamaetai kagayakasetai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nara Fly to my heart! I can get my lucky star! Lucky Stars! Sora wo koete yuku Chiisa na negai Fly away! You can get the only your star! Anata to nara Kanaete yukeru Get The Star Watashi nara TRANSLATION credits: https://makikawaiikirameki.wordpress.com Its always the same characte...

Monkey Majik - EDEN lyrics and translation

Monkey Majik - EDEN Sayonara asu wa modoranai Kore wa anata ni nokoshita negai Sakura no you ni ima wa tada kaze ni fukareru Tsuchi kara hokori e Kasaneta hibi wo kokoro ni oite Sugata ga kawattemo Donna koto demo mou nakanai yo Mata itsuka dokoka de aeru kara Dakara kowakunai yo kono namida wo fuite Ai suru koto wa sabishikunai yo Dakara itsumo doori ni mae wo muite arukimasu Dareka no tame ni ikirareru you ni It's never too late I know it's hard but it won't work unless you try Kataku tozasareta omotai tobira ni Zawamekitatsu mune ga boku wo madowaseru Deguchi nante nai irikunda meikyuu ka? Kasuka ni nokosareta kioku wo tayori ni Mitsukedasou to shiteiru no desu Umarete kita wake wo Kujikesou demo akiramenaide Ato sukoshi ganbatte miyou ka na Kimi no sono egao de boku wa ikite ikeru Ai suru koto wo oshiete kureta Dakara itsumo doori no sono egao de miteite ne Kimi dake no tame ni ikirareru you ni It's never too late I know it's ha...